지난 8일부터 오는 12일까지 국제의료미용컨퍼런스 행사 진행

글로벌최강명인대상시상식&글로벌TOP스타시상식에서 이의한 총재(사진 가운데)가 수상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뉴스프리존=김현무 기자] “아시아 의료미용산업 발전에 이바지하며 궁극적으로는 오로지 사람, 곧 친구를 얻고자 행사를 준비하고 있다”

아시아의료미용교류협회(총재 이의한)는 10일 오후 4시 서울 홍은동 그랜드힐튼호텔에서 글로벌최강명인대상시상식 글로벌TOP스타 시상식을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AMAEA가 주최하고 20여 개국 1,000여 명의 세계 각국 인사들이 참석해 친목교류와 정보공유 등 의료미용산업 관련 종사자들이 상호도움을 주고받는 교류의 장이 되고자 준비됐다.

이에 이의한 총재는 “참석해 주시고 관심을 주신 세계 각지의 내빈과 친구들, 방송과 언론매체 등에게 감사드린다”라며 “8회째 대회를 맞이한 행사로써 천만 명의 친구 달성과 궁극적인 목표인 1억 명의 세계 친구를 얻고자 한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어 “종교, 사상, 이념, 국가를 넘어 진정한 세계평화 공동체를 만들고 싶다. (의료미용산업을 통한 아시아의료미용교류협회는) 지구촌이 하나되는 세계평화의 초석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며 하나가 될 것을 강조했다.

이날 시상식에는 탤런트 정혜선과 박하선, 가수 장미화 등의 인사들이 행사를 빛낸 가운데 유효숙 패션쇼와 아이돌 및 악기를 통한 음악 공연 등 다채로운 행사로 참석자들은 흥겨운 가운데 활발한 교류를 이어갔다.

한편, 참가국 회원이 증가하는 가운데 협회는 현재 중국과 한국,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등 아시아를 중심으로 러시아, 영국까지 23개국 약 200만 명의 인적 네트워크를 가지고 아시아 최고의 국제교류 플렛폼을 보유하고 있어 앞으로의 행보가 주목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