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티캠퍼스, 서울게임아카데미와 MOU (출처: 서울게임아카데미)

4차 산업혁명을 대비하는 러닝솔루션을 갖춘 멀티캠퍼스(㈜멀티캠퍼스)와 4차 산업혁명의 주요 사업으로 점쳐지는 게임 산업에 대한 교육 시설을 갖춘 SGA서울게임아카데미(‘서울게임아트학원’의 브랜드명)는 최근 게임 산업에 대한 교육 콘텐츠의 수준을 높이기 위하여 MOU를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

멀티캠퍼스는 삼성 HR 전문 기업으로 글로벌 역량 강화를 위한 외국어평가 및 교육서비스, 지식플랫폼에 기반한 지식서비스 사업으로 토탈 HRD 서비스 기업으로 자리매김했다.

이와 함께 SGA서울게임아카데미는 게임업계의 경력과 실력을 겸비한 교수진들을 토대로 게임 중심으로 게임 개발을 위한 게임 기획 및 프로그래밍과 게임 원화, 3D, 사운드 디자인을 주력 수업 커리큘럼과 이에 대한 국비지원 지정 학원으로 확장해 왔으며, 다양한 연계 산업 콘텐츠인 캐릭터 디자인, 웹툰과 더불어 현재 초등학생 희망직업으로 손꼽히는 신세대 문화체육인 e스포츠 과정으로 프로게이머들을 양성하고 있다.

이번 협력 체결을 통해 두 교육기관은4차 산업혁명의 핵심이 될 인재들을 양성하기 위한 전문성과 최신성을 갖춘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하고자 한다.

서울게임아카데미 관계자는 “이러한 과정에 포함된 인공지능 설계, 가상/증강 현실기반의 소프트웨어 개발 및 서비스 관련 교육 과정들을 필두로 후학 양성에 크게 기여하고 있다”며  “고용노동부에 의한 평가와 교육 브랜드에 대한 평가, 교육 콘텐츠 품질인증 등 다양한 공공기관의 높은 평가들이 두 교육기관의 우수성을 증명한다”고 전했다.

최근 SGA서울게임아카데미는 구로캠퍼스 오픈 계획을 발표하면서 인천, 수원 등 서울을 기준으로 강서권 학생들이 서울게임아카데미만의 프리미엄 교육을 조금 더 가까이 배울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아카데미 관계자는 “멀티캠퍼스와 서울게임아카데미의 MOU 소식은 앞으로 IT 연관 실무 교육과 관련하여 다양한 희소식으로 앞으로의 산업을 주도할 많은 인재들이 양성될 것으로 큰 기대가 된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