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O.I 출신' 전소미, 데뷔곡 '벌스데이' M/V 티저 공개...'기대감 UP'
상태바
'I.O.I 출신' 전소미, 데뷔곡 '벌스데이' M/V 티저 공개...'기대감 UP'
  • 이대웅 기자
  • 승인 2019.06.13 00:49
  • 댓글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프리존=이대웅 기자] 프로젝트 걸그룹 '아이오아이(I.O.I)' 출신 전소미가 첫 솔로 데뷔곡이자 타이틀곡 ‘벌스데이’의 뮤직비디오 티저가 처음으로 공개되었다.

지난 12일 소속사 더블랙레이블은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전소미의 데뷔 싱글 타이틀곡 ‘벌스데이(BIRTHDAY)’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기대만큼이나 화려하고 색감이 다채로운 영상 속 전소미는 다양한 의상과 소품을 활용하며 생일파티를 즐기는 귀여운 소녀로 이미지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화려한 영상만큼이나 ‘벌스데이’의 톡톡 튀는 음악 사운드는 단번에 히트곡을 예감할 수 있을 만큼 매우 인상적으로 다가온다.

‘벌스데이’는 히트곡 메이커인 테디의 작품이자 전소미가 공동 작곡에 참여한 곡으로, 전소미의 솔로 데뷔뿐만 아니라 앞으로 전소미와 테디가 만들어갈 시너지효과의 시작이라는 점에서 더욱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솔로 데뷔를 앞둔 전소미의 타이틀곡 ‘벌스데이’와 전소미가 작사 작곡에 참여한 ‘어질어질’은 오늘(13일) 오후 6시에 전격 공개된다.

(사진)=더블랙레이블

정치핫이슈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고성환 2019-06-13 09:37:36
전소미의 숨겨진 잠재력을 펼쳐서 이번 새로운 신곡 꽃길이 아주 초대박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응원 합니다 전소미

문미쇼 2019-06-13 02:59:22
소미의 보컬에 잠재력 많다는 건..기존의 여성스러운 차분한 음색이 아니기 때문이다..그점이 오히려 일단 많은 장르적 가능성을 열어주는 장점이다..중요한건 스스로 터득하든 누가 지도하든 '락에서 허스키한 블루스'에 이르기까지 장르를 자유롭게 넘나들수 있게 충분한 성량과 호흡조절을 더 끌어올리는거다..그래서 이번 소미 데뷔는 그 가능성을 함축적으로 잘 보여주는 기회이기도 하기에 더욱 기대된다. _ ndo

해당 언어로 번역 중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