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코클리닉 고재영원장, 2019 미스모델오브더월드코리아 시상 맡아(출처: 미스모델오브더월드코리아 조직위)

코코클리닉 고재영 원장은 최근 남예종예술실용전문학교 아트홀에서 정샘엑터멘토와 남예종예술실용전문학교가 공동 주최하고 MISS MODEL OF THE WORLD KOREA 조직위원회가 주관하는 ‘2019 미스모델오브더월드코리아’ 심사위원 및 시상자로 초청돼 심사했다.

공동 주최를 했던 서울 신설동에 위치한 남예종예술실용전문학교는 현재 2020학년도 신편입생 선발전형을 통해 학생을 모집 중에 있으며, 적성을 고려해 수능성적과 내신성적 반영을 하지 않고 실기와 면접을 통해 선발한다. 남예종은 미스 예종엔터테이먼트상을 수상했던 진솔이(18,대전관저고) 참가자에게 남예종 1년 100% 장학금을 수여했다.

이날 2019미스모델오브더월드코리아에서는 이원종(23)이 진(眞)을 수상했으며, 선(善)은 김강은(19), 김수미(19), 미(美)는 진내영(19), 백세빈(19), 미스코코클리닉으로는 (김수진,23,대구대)가 선발됐다.

코코클리닉 고재영원장

올해로 2회를 맞이하는 미스모델오브더월드코리아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모델대회이다. 2019 미스모델오브더월드코리아 심사 및 시상을 맡은 고재영 원장과 인터뷰를 가졌다.

코코클리닉에 대해 소개해달라 
COCO CLINIC은 페이스 리프팅, 스킨 리쥬버네이션 시술에 중점을 두고 있는 미용성형 클리닉입니다. 본원의 의료진은 서울대 출신의 의료진으로 구성되었으며 우수한 퀄리티의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의료 서비스는 병의원마다 시술 내용, 시술 비용, 시술 퀄리티 등이 제각각이지만 정보의 비대칭성이 매우 큰 분야 중 하나입니다. 각종 수술과 시술이 범람하는 시대에 많은 분들께 미용의학의 기준을 제시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전하실 말씀이 있다면
모델 대회 참가자들의 에너지와 열정, 다양한 끼와 더불어 성장 가능성을 확인할 수 있어 뜻깊은 자리였습니다. 또한 많은 분들이 성형 수술이나 시술에 관심을 갖고 있습니다. 각종 부작용 및 불만족 사례가 늘어나 많은 안타까움을 자아내기도 합니다. 앞으로는 이러한 시술 부작용을 줄이고 전반적인 만족도는 높이는 질적인 측면에서의 개선이 필요하다고 봅니다.

2019 미스모델오브더월드코리아 대회 참가자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