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을 뜨겁게 달군 트렌드에 ‘반려동물’이 오를만큼 현대사회에서 반려동물은 사람들과 긴밀한 관계를 맺고 있다. 펫코노미라는 단어가 유행할 정도인데, 펫코노미란 반려동물을 뜻하는 펫(Pet)와 경제를 뜻하는 이코노미(Economy)를 합친 신조어로 반려동물 관련 시장을 뜻한다.

반려동물 관련시장은 세계 미래학회에서 미래 10대 전망 중의 하나로 꼽히고 있으며 반려동물 시장의 시장규모는 2020년에 6조원에 이를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이로 인해 반려동물 분양업체 또한 창업 아이템으로 많은 이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러한 가운데, 프리미엄 분양샵으로 알려진 ‘차일드독’이 가맹점 모집에 나서 예비 창업주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차일드독’은 점주들과 지속적인 상생관계를 유지할 수 있도록 성공창업 지원 시스템을 전개하고 있다. 해당 시스템은 축적한 노하우와 데이터를 바탕으로 지역상권과 점포입지를 면밀하게 조사하고 있으며 인테리어 비용, 가맹비 면제, 로열티 면제를 통해 초기비용 부담을 덜어주고 있다. 또한 지원혜택은 3호점까지 가능하다.

이뿐만 아니라 가맹점주의 교육에도 힘쓰고 있는데, 개업이후 원활한 매장 운영을 실시할 수 있도록 강아지 관리법, 고객 응대, 동물병원 제휴, 마케팅 등 교육과 관리에 힘쓰고 있다. 더불어 처음 매장을 운영하는 이들을 위해 2주간 발령하여 매장운영을 돕고 있다.

이외에도 강아지분양 전문업체 ‘차일드독’은 여름맞이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는데, 최대 40%할인된 가격으로 강아지 분양과 애견용품을 구매할 수 있다. 여우와 비슷한 깜찍한 얼굴에 작은 눈망울이 매력적인 포메라니안은 화이트 포메라니안, 크림 포메라니안, 세이블 포메라니안, 털이 잘 빠지지 않아 실내에서 기르기 좋고 깜찍하고 사교적인 성격을 갖고 있어 애교를 잘 부리는 것이 특징인 토이푸들은 크림 토이푸들, 실버 토이 푸들 등 다채롭게 만나볼 수 있다. 명랑하고 활력이 넘쳐 재빠른 프렌치불독을 만날 수 있다.

더불어 말썽을 피우지 않아 어디든 데리고 다닐 수 있는 비숑프리제, 애완견으로 꾸준히 사랑받아온 말티즈, 역사가 깊은 견종으로 성격은 온화하며 아이들을 좋아하는 로트와일러, 머리가 좋으며 감정이 풍부하고 사람에 대한 애정도 강한 래브라도 리트리버, 느긋한 성격과 여우와 닮은 외모를 갖고 있는 웰시코기 등 소형견부터 대형견까지 폭넓게 선택이 가능해 수원, 대전, 천안 등 평택지역 인근에서 많은 이들이 찾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창업과 관련된 자세한 문의는 대표번호나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