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20대 부터 30대의 젊은 소비자들은 포털사이트를 통해 ‘기가인터넷설치’, ‘인터넷가입 현금지원’ 등 다양한 결합상품을 현명하게 비교하여 결정할 수 있지만 40대 이상의 소비자들은 결합상품 및 사은품에 대해 잘 모르는 경우가 많다.초고속인터넷은 같은 상품이여도 통신사마다 혹은 결합에 따라 매월 요금이 다르고, 그 혜택까지 다르기 때문에 꼼꼼하게 비교해보는 것이 좋다. 만약에 초고속 인터넷가입 시 상품에 대해 정확한 이해없이 무턱대고 가입을 한다면 자신에게 불필요한 결합상품으로 가입하거나 무조건 과장광고에 현혹되어 인터넷가입 사은품 많이 주는 곳으로 가입하여 인터넷 설치를 할 경우에는 낭패를 당하기 쉽다. 

그러나 소비자들이 꼼꼼하게 알아보기엔 통신사 인터넷가입 상품이 너무 많기 때문에 최근 인터넷으로 통신사들의 인터넷가입 상품을 비교하여 소비자의 상황에 맞추어 가장 저렴하고 적합한 초고속인터넷 가입,결합상품을을 추천하는 인터넷가입 비교 사이트가 인기다.  

공식 온라인 인터넷가입 비교사이트 인터넷서포터 관계자는 소비자들은 인터넷 가입 시 경품고시제의 시행에도 과장광고에 속지 않기 위해서 높은 현금사은품에 현혹되지 말고 인터넷가입 비교사이트를 통해 꼼꼼히 알아볼 필요가 있다고 전했다.

더불어 “LGU플러스, SK브로드밴드, KT올레 인터넷 가입 및 TV 설치 또는 KT 프리미엄 싱글결합 상품까지 TV(티비) 인터넷 결합상품 요금을 절약하는 설치 방법을 자세하게 안내 받을 수 있다”고 전했다.

초고속 인터넷가입 문의는 인터넷서포터 공식 홈페이지나 대표번호 또는 카카오톡을 통해 상담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