낮 기온이 30도를 넘어서는 날이 많아지는 등 때 이른 무더위에 일찌감치 여름 휴가를 준비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올 여름에도 폭염이 예상되는 가운데 아름다운 자연 속에서 시원한 물놀이와 휴양을 즐길 수 있는 코타키나발루가 여름 휴가지로 인기를 끌고 있다.

동남아시아의 보석이라 불리는 말레이시아 대표 휴양지 코타키나발루는 세계 3대 선셋과 함께 반딧불투어가 유명하며, 비교적 짧은 비행시간과 안전한 치안, 저렴한 물가로 인해 최근 국내 여행객들을 중심으로 가성비 높은 힐링 휴양지로 급부상하고 있다.

하지만 여행 초보자들에게 자유여행이란 설렘보다는 두려움으로 다가오기 마련인데 현지 정보와 언어 등 신경 쓸 부분이 한두 가지가 아니기 때문이다.

이런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코타키나발루 자유여행사 ‘스마일KK투어’가 합리적인 가격으로 모든 연령층이 재미있게 여행을 즐길 수 있게 3박 5일 패키지 상품을 선보여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스마일KK투어’의 3박 5일 패키지 투어 상품은 스마일KK투어가 직접 운영하는 럭셔리 리조트 하나콘도에서 숙식이 진행되며, 마사지와 함께 사반다르 선셋 반딧불투어, 호핑투어, 시티투어, 다이빙투어 등 다양한 투어 상품이 준비되어 있어 여행객들의 취향 별로 선택을 통해 즐길 수 있다. 특히 스마일KK투어가 직접 운영하는 럭셔리 리조트 하나콘도를 숙소로 이용해 다양한 투어를 모두 즐길 수 있으며, 도심에서 가까운 곳으로 이동하고 있기 때문에 아이와 어르신 동반이 가능하여 가족 단위 여행객들에게 만족도가 높다. 더불어 자유로운 스케줄 조정이 가능하여 자유여행과 패키지여행의 장점을 모두 경험할 수 있다.

볼거리, 즐길 거리가 많은 코타키나발루 여행의 하이라이트는 단연 산토리니, 피지와 함께 세계 3대 석양으로 손꼽히는 ‘사반다르 선셋 반딧불투어’다. 그중 사반다르 선셋의 일몰은 어둠이 다가옴과 동시에 순식간에 이뤄진다. 짧은 시간이지만 시시각각 변하는 평생 잊지 못할 눈앞의 아름다운 절경에 누구나 넋을 잃고 바라보게 된다.

모든 투어에 여유로운 시간이 주어지기 때문에 편안하게 가족 또는 친구, 연인과 함께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 수 있어 코타키나발루 여행의 필수 코스로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스마일KK투어 관계자는 “에메랄드빛 바다와 함께 세계 3대 석양, 맛있는 음식 그리고 이 곳에서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체험과 여유있는 투어 일정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코타키나발루에서 행복한 추억을 만들고 돌아가실 수 있다”고 전했다.

특히 스마일KK투어는 한국인 가이드가 단독 진행하는 정식여행사로 코타키나발루 정부 승인 라이선스를 보유해 믿을 수 있으며, 사전 예약 시 연예인 화보 전문 사진작가의 스냅 사진 촬영도 무료로 받아볼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스마일 KK투어 공식 홈페이지와 ‘응답하라 코타키나발루’ 네이버 카페를 통해서 확인이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