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휴가를 앞두고 여행을 준비하는 이들이 많다. 사랑하는 사람들과 이번 주말을 맞이해서 낭만이 있는 여행지인 제주도로 여행을 떠나 보는 것은 어떨까?

제주도의 여러 곳 중 서귀포에 위치한 ‘중문관광단지’는 볼거리 즐길 거리가 많은 곳인데 특히 웅장한 자연경관과 맞닿아 있는 것이 특징이다. 웅장한 천제연 폭포와 반달모양해변으로 유명한 색달해변, 그리고 우리나라 최대 규모의 주상절리 등 천혜의 자연경관이 가득한 곳이다. 그리도 또한 다양한 먹거리가 있는데 그중 제주도를 대표하는 메뉴 하면 흑돼지가 빠지지 않는다.

서귀포 중문에 위치한 서귀포 흑돼지 맛집 ‘돈가득’은 흑돼지의 쫄깃한 맛을 제대로 즐길 수 있는 곳이다. 품질 좋은 청정 제주도산 두툼한 흑돼지에 품질 좋은 참숯으로 구운 흑돼지는 쫄깃한 식감을 제공한다. 또한 잡내를 없애기 위해 잘 구워진 흑돼지에 복분자를 뿌려주어 복분자 향을 더했다. 흑돼지 구이에 달콤한 복분자 향은 흑돼지 구이 맛을 더욱 더 풍부하게 한다.

제주도 맛집 ‘돈가득’은 MC김경식과 사유리가 진행 하는 먹망 프로그램 ‘맛있을,지도’에 소개가 되어 좋은 반응을 얻었다

서귀포 맛집 돈가득 관계자는 “제주로 여행을 오시는 손님 한분 한분에게 맛있는 추억을 드리고자 한다. 많은 성원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