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술과 함께하는 명화 산책

‘사천아카데미 제131강좌’포스터.ⓒ사천시

[뉴스프리존,사천=정병기 기자]경남 사천시는 다가오는 20일 오후 2시 시청 대강당에서 ‘사천아카데미 제131강좌’를 개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강좌는 남예종예술실용전문학교 교수 오은영 강사를 초청하여 『마술과 함께하는 명화 산책』이라는 주제로 국내 유일의 명화와 마술이 만난 공연을 겸한 강의로 국내 최고의 여자 마술사이며 미술사를 전공한 오은영 마술사의 딱딱하고 어려운 미술 강의가 아닌 누구나 한번 봤을 법한 명화의 그 배경과 숨은 의미를 소개하는 강의로 재미있게 미술 상식을 쌓을 수 있는 뜻 깊은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

주요 활동으로는 KBS 어린이 음악회 고정 MC, 아침마당, MBC 기분 좋은 날,뽀뽀뽀 고정 출현, SBS 스타킹 등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으며 저서로는 ‘호모매지쿠스 마술적 인간의 역사’ ‘나도발명천재 마술사’ ‘IQ 200으로 키우는 마술사 오은영의 마술학교’ ‘만화로 배우는 마술사 오은영의 마술학교 1,2 ’등을 집필했다.

시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무료 강좌로 참석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온누리 상품권을 증정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사천시 평생학습센터(055-831-2596)로 문의하면 된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