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은행, 전주시 중화산동에 ‘JB희망의 공부방 제85호’ 오픈
상태바
전북은행, 전주시 중화산동에 ‘JB희망의 공부방 제85호’ 오픈
완산청소년문화의집에 청소년들이 함께 공부하고 동아리회의 등을 진행할 수 있는 문화공간 조성
  • 박성지 기자
  • 승인 2019.06.17 16: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북은행이 JB희망의 공부방 85호 오픈실을 실시했다@전북은행]

전북은행은 전주시 중화산동에 위치한 완산청소년문화의집에서 ‘JB희망의 공부방 제85호’ 오픈식을 실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날 오픈식에는 전북은행 임재원 부행장, 김경진 사회공헌부장, 전주시의회 백영규 시의원, 전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 정동의 사무처장, 완산청소년문화의집 김태석 관장 등이 참석했다.

완산청소년문화의집은 청소년 동아리활동, 자원봉사활동, 정서함양 및 학습향상활동 등의 프로그램을 제공해 청소년들의 건강한 성장을 지원하고 있으나 오래돼 청소년들이 사용하기에 불편한 책상과 의자의 교체, 내부 환경개선 등이 필요해 지원 대상으로 선정됐다.
 
전북은행에서는 친환경 페인트로 공부방 환경을 밝고 쾌적하게 개선하고 오래된 책상과 의자는 청소년들의 눈높이에 맞춘 새로운 가구들로 교체해 청소년들이 함께 공부하고 동아리회의 등을 진행할 수 있는 문화공간으로 새롭게 조성하였다.

전북은행 임재원 부행장은 “청소년들이 미래에 대한 꿈과 희망을 키워나가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며 전북은행은 올해 창립 50주년을 맞이해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을 펼치며 지역사회와 동반성장해 나가기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정치핫이슈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당 언어로 번역 중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