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게임아카데미 배틀그라운드 팀, 2부 리그 2주차 열띤 대결(출처: 서울게임아카데미)

서울게임아카데미 SGA 배틀그라운드 팀은 ‘펍지 코리아 리그(PKL)’가 주최하는 오픈슬롯 선발전에서 1위를 달성하면서 PKC(배틀그라운드 공식 대회 2부리그) 대회에 출전하여 리그를 진행한 지 2주차의 경기를 진행했다.

서울게임아카데미 ‘SGA’ 배틀그라운드 팀은 약 1,000명이 진행하는 배틀그라운드 아마추어 예선전에서 치열한 경쟁을 뚫고 1위를 달성하면서 2부 리그로 승격했다.

지난 5월 28일 진행된 2019 PKC Phase 2 첫 경기 종합 14등으로 시작하여 SGA구단이 종합순위 14위에서 12로 상승, 16일 경기 3라운드 1위 4라운드 2위 등의 순조로운 단계를 착실하게 올라가고 있다.

또한 6일 차 경기 날 SGA팀 소속의 Evan 선수가 데미지 Top 3위를 달성하여 눈부신 성과를 보였으며, 이날 경기를 주도했던 MC 및 해설진들의 언급을 통하며 새롭게 등장한 Even 선수가 주목됐다.

리그 전체 일정은 총 12일차로 이제 절반가량의 경기를 치른 남은 경기 일정 동안 꾸준한 노력으로 순위 변동을 기대한다.

SGA팀 Eddy 선수는 인터뷰를 통해 "그간 일부 부진한 모습을 보였는데, 팀원과 함께 연습을 지속한 노력에 대한 산물인 것 같다’ 라고 하며 ‘아카데미에서 팀 개별 연습실도 제공을 해주고, 코치진 및 감독님의 피드백이 있어서 좀 더 주도면밀한 발전을 도모할 수 있다"고 밝혔다.

해당 경기는 공식적으로 승강제도로서 상위권, 중위권, 하위권을 두고 승강, 강등 제도를 두고 있기 때문에 꾸준한 실력을 유지한다면 상위 리그권으로의 진출도 가능하며, 멤버교체나 선수 영입 등을 고려하여 다양한 팀들이 구성되고 사라진다.

프로게이머학원 SGA서울게임아카데미는 2019 히트 브랜드 프로게이머 교육 부분 대상을 수령했으며, 프로게이머 교육을 최초로 설립한 프로게이머 아카데미이다. SGA서울게임아카데미는 서울 종로캠퍼스와 부산 서면 캠퍼스로 운영이 되고 있으며, 오늘 6월에 서울 구로캠퍼스 오픈을 준비하고 있다.

게임학원으로 알려진 SGA서울게임아카데미는 프로게이머 과정 외적으로 게임 프로그래밍, 게임 원화, 게임 3D그래픽, 게임 기획, 스파인, 유니티, 언리얼 등 게임 개발자 교육도 진행하고 있으며 추가로 웹툰 과정도 운영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전화 상담과 인터넷을 통하여 답변 받을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