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LG유플러스

[뉴스프리존=이상윤 기자]LG유플러스가 무게는 가볍고 두께는 슬림한, 가격 부담도 없는 국민 스마트폰을 선보인다.

LG유플러스(부회장 권영수)는 슬림한 디자인과 가벼운 그립감으로 무장한 X시리즈의 모델인 LG전자 ‘X Skin(엑스 스킨)’을 오는 24일 단독 출시한다고 밝혔다. 출시 색상은 블랙, 골드 2종이다.

LG유플러스는 ‘X Skin’의 출시에 맞춰 전국 330여개 매장에 X Skin 체험존을 구축해 고객들이 직접 만져보면서 체험할 수 있다.

이와 함께 LG유플러스는 글로벌 모바일 패션 브랜드 대표 기업인 슈피겐 코리아와 함께 X Skin 구매 고객에게 3만원 상당의 슈피겐 기프트 박스를 지원금으로 제공한다. 기프트 박스 구성에는 케이블이 내장된 초미니 카드형 보조배터리와 강화 유리 액정, 플립케이스가 동봉돼있다.

X Skin의 출고가는 23만 1천원이다.

‘X Skin’ 출시와 함께 LG유플러스는 또 제휴카드 2종도 선보였다. ‘LG U+ 신한 스마트 체크카드’를 개편하고 ‘LG U+라서 즐거운 체크카드’를 신규로 출시한다.

‘LG U+ 신한 스마트 체크카드’는 기존 혜택인 전월 30만원 이상 사용 시 3천원을, GS25에서 1만원 이상 결제 시 결제 금액의 5%를 각각 돌려준다.

‘LG U+라서 즐거운 체크카드’는 전월 실적에 따라 ▲30만원 이상 사용 시 3천원 ▲70만원 이상 사용 시 5천원의 캐시백을 제공한다. 놀이공원 자유이용권 50% 현장 할인 및 영화관 2천원 캐시백, 커피 전문점이나 레스토랑에서 10% 캐시백 등 문화생활에 관심이 많은 고객들은 맞춤형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LG유플러스 박상훈 PS모바일마케팅부문장(상무)은 “얇고 슬림한 X Skin만의 매혹적인 디자인과 부담 없는 가격을 무기로 X Skin을 국민 스마트폰으로 이끌어 나갈 계획”이라면서, “X Skin의 출시에 맞춰 고객 혜택이 풍성한 제휴카드도 출시되는 만큼 앞으로도 실용적인 가치를 고객들에게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상윤 기자, sg_number20@hanmail.net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