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원하우스가 홈페이지를 리뉴얼 오픈했다@코원하우스]

전원주택 전문 종합건설기업 ‘코원하우스`가 홈페이지를 새롭게 단장해 선보였다.

기존의 전원주택 기업들의 홈페이지는 완공된 주택 중심으로 선보이고 많은 아이콘과 분산된 정보로 인해 건축주가 필요한 정보를 한눈에 찾기 어려웠다. 코원하우스는 이러한 단점을 보강해 모든 메뉴를 ‘해시태그’로 카테고리화해 고객이 건축상식, 설계, 디자인, 건축팁, 평형별 시공사례 등 원하는 정보만을 간편히 찾을 수 있도록 고안했다. 

특히, 영상으로 대변되는 미디어 시대를 맞아 홈페이지 방문 시 시공사례, 스토리, 건축팁 등 5가지 영상이 한눈에 보여지게 만들고 동종업계 최초로 주택전시장과 시공사례에 VR 영상을 접목해 고객들이 360도 방향으로 꼼꼼하게 집안 곳곳을 살펴볼 수 있도록 하였다.

또 코원하우스를 선택한 건축주들이 기초부터 준공까지 10단계 공정별 시공현장과 그에 따른 품질관리(QC) 및 품질보증(QA), 현장감시 활동 등 모든 정보를 실시간 상세하게 확인할 수 있는 메뉴를 구성해 고객 사용 만족을 높였다. 

코원하우스 양기하 대표는 “이번 홈페이지 리뉴얼을 통해 코원하우스의 설계 및 시공사례, 건축 전반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보다 체계적이고 쉽게 전달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홈페이지와 다양한 SNS 채널을 통해 건축주와의 소통 강화에 힘쓸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코원하우스는 홈페이지 리뉴얼을 기념해 오는 6월말부터 7월까지 한달 간 홈페이지 방문자를 대상으로 오픈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