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회 사천바다케이블카 관광사진 공모전 시상식 개최ⓒ사천시

[뉴스프리존,사천=정병기 기자]경남 사천시시설관리공단(박태정 이사장)에서는 19일 오후 2시께 시설관리공단 회의실에서 ‘제1회 사천바다케이블카 관광사진 공모전’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시상식은 공모전 수상자 68명 중에 대상과 우수상 수상자 5명만 참석해 간소하게 열렸으며, 대상에 김학수 씨와 하종규 씨, 우수상에 김영미 씨, 한중기 씨, 이희순 씨가 상장과 상금을 전달받으며 축하를 받았다.

박태정 이사장은 “이번 사진 공모전에 좋은 작품을 많이 출품해주셔서 감사드리고, 이 기회에 우리 케이블카의 아름다운 풍경을 다양하게 볼 수 있어서 좋았다”며, “앞으로 공모전 사진들을 잘 활용해 홍보 및 다양한 분야에서 케이블카를 더욱 더 알릴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공모전의 수상작품에서 일반부분 대상 김학수 씨의 ‘사천바다케이블카의 풍경’은 사천바다케이블카의 상징인 섬과 바다 그리고 산을 잇는 모습을 특징으로 잡아 잘 표현하였으며, 드론부분 하종규 씨의 ‘아름다운 사천바다’ 작품은 ‘한국의 아름다운 길 100선’에 선정된 삼천포대교와 사천바다케이블카가 한데 어우러진 모습을 잘 표현해 높은 점수를 받았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