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자)아이들 'Uh-Oh' 콘셉트 이미지(우기) /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 (여자)아이들 'Uh-Oh' 콘셉트 이미지(민니) /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 (여자)아이들 'Uh-Oh' 콘셉트 이미지(슈화) /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뉴스프리존=이대웅 기자] 걸그룹 (여자)아이들만의 독보적인 컬러가 담긴 콘셉트 이미지를 추가로 공개했다.

(여자)아이들은 19일 0시 (여자)아이들 공식 SNS를 통해 디지털 싱글 'Uh-Oh(어-오)'의 민니, 우기, 슈화 개인 및 단체 콘셉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콘셉트 이미지 속 (여자)아이들은 타이트한 크랍 상의와 와이드 팬츠, 큰 액세서리로 90년대 실루엣을 완벽하게 소화하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았다.

디지털 싱글 'Uh-Oh(어-오)'는 'LATATA(라타타)'와 '한(一)', 'Senorita(세뇨리타)'를 연이어 히트시킨 리더 소연의 자작곡이다.

비주얼 콘셉트 이미지를 통해 장르의 파격적인 변화를 예고한 만큼 (여자)아이들이 새롭게 선보일 모습에 팬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여자)아이들의 디지털 싱글 'Uh-Oh(어-오)'는 오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