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사이버대학교 패션비즈니스학과 ‘컬러테라피“ 특강(출처: 세종사이버대)

세종사이버대학교(총장 신구) 패션비즈니스학과에서는 컬러사용 역량강화에 초점을 맞추어 교과과정 구축과 교과과정 외의 다양한 활동들을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오감중 시각을 통해 얻는 정보로 인해 소비자의 이미지 형성에 가장 큰 영향을 끼친다는 점에서 컬러 역량은 비단 패션산업에서뿐만 아니라, 다양한 시각적 어필이 필요한 분야에서 매우 중요한 경쟁력이며 패션관련 학과에서 컬러 역량강화는 필수적인 교과과정이라 할 수 있다.

이러한 교육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세종사이버대 패션비즈니스학과에서는 컬러리스트 국가 자격증 시험 대비반과 퍼스널컬러 컨설턴트 자격증 대비반을 운영하고 있으며, 컬러스터디를 목적으로 하는 동아리도 진행하고 있다.

또한, 최근 컬러테라피스트가 직접 강의하는 ‘컬러테라피’ 특강도 진행하여 컬러 역량강화에 힘쓰고 있어 컬러와 패션 각각에 대해 전문가를 꿈꾸고 있는 학생에게 세종사이버대학교 패션비즈니스학과는 만족도가 높은 학과로 주목되고 있다.

세종사이버대학교 패션비즈니스학과 김지은 학과장은 “특강을 통해 재학생과 일반인이 패션산업에서 성공하도록 실무 이론과 현실적인 조언, 방향성을 제시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실무 전문가 특강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특강은 패션비즈니스학과 학생에게 취업으로 연계되는 실질적인 조언을 제공하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세종사이버대 패션비즈니스학과는 스마트패션비즈니스, 샵마스터패션비즈니스, 패션디자인&상품기획, 퍼스널이미지메이킹 등 패션산업이 요구하는 역량을 배양할 4가지 전공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

또한 컬러리스트, VMD, 디지털마케팅, 전문가 특강 등 다양한 주제의 워크숍과 자격증 대비반, 동아리 모임을 통해 패션산업 실무전문가를 양성하고 있다.

세종사이버대 패션비즈니스학과는 7월 13일까지 2019학년도 가을학기 신·편입생을 모집한다. 고등학교 학력 이상이면 누구나 학교 홈페이지 입학지원센터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