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광군, 제58회 전라남도체육대회 운영개선평가회 개최
상태바
영광군, 제58회 전라남도체육대회 운영개선평가회 개최
2020년 제59회 전남체전 준비상황 및 운영개선 논의
  • 임흥빈 기자
  • 승인 2019.06.20 21: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광군은 20일 제58회 전남체전 개최 결과보고, 운영개선안 논의 등 앞으로의 전남체전에 대한 발전적 운영방안을 마련하기 위한 체육관계자들의 의견 수렴이 진행됐다.(사진제공=영광군)

[뉴스프리존,전남=임흥빈 기자] 김필수 기자= 전남 영광군은 지난 19일 국민체육센터 2층 회의실에서 제58회 전라남도체육대회 운영개선평가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20일 영광군(군수 김준성)에 따르면 이날 평가회에는 전라남도 및 도체육회, 도·군 회원종목단체, 각 시군 체육관계자 등 100여명이 참석하여 제59회 전남체전 준비상황 설명과 제58회 전남체전 개최 결과보고, 운영개선안 논의 등 앞으로의 전남체전에 대한 발전적 운영방안을 마련하기 위한 체육관계자들의 의견 수렴이 진행됐다.

또한, 오후에는 도 및 군회원종목단체 합동으로 경기장 시설 등에 대한 현지실사가 진행됐으며 영광군은 실사 이후 나온 경기장별 문제점 등을 보완·개선하여 향후 경기장 승인의 절차가 순조롭게 진행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김준성 영광군수는 환영인사에서 “2020년 영광에서 개최될 제59회 전라남도체육대회 개최준비를 차질 없이 진행해 나가고 있다”고 밝히며 “오늘 평가회에서 논의된 운영개선 방안을 적극 반영하여 2020년 영광대회가 최고의 축제가 될 수 있도록 준비할테니 전남체전 관계자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정치핫이슈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당 언어로 번역 중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