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프리존=변성재 기자] ‘별들의 전쟁’ 영남 대규모 입식 격투기 이벤트 히어로(Hero/ 최종윤 대표)가 수 천명 김해 시민과 만났다.

지난 22일 토요일, 경남 김해시 금관대로 김해 연지공원 경기장에서 “The birth of a hero 히어로 시즌4& 히어로 초대 페더급 챔피언 결정전”이 개최되었다.

아침 10시부터 아마추어 일반부를 시작으로 오후 2시 국내 유명 입식 탑 파이터가 참가하는 히어로 시즌4 넘버링 대회를 개최하며, 화려한 만남의 장을 연출해 눈길을 끌었다.

이날 대회장에 더불어 민주당 김해을 국회의원이자, 명예고문 김정호 의원과 정진용 김해시 무에타이협회장, 김형수 김해시의회 의장, 최종윤 히어로 대표, 김양식 히어로 부대표를 주축으로 영-호남, 수도권 입식 격투 관계자 및 선수단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본 대회 메인이벤트는 초대 히어로 페더급 챔피언 결정전에 ‘더 엑스퍼트’ 이승현과 ‘명지 JU폭군’ 김종하와 한판 대결이 펼쳐졌으며, 또 ‘리틀 최종윤’ 김동현과 유민환이 격돌, 김동인과 우승범이 화끈한 맞대결을 선보였다.

이 밖에도 윤태균과 엄대준, 손광태와 이규동, 국내 입식과 종합에서 활약하는 ‘부산깡녀’ 장현지가 김수연이 대결, 박수현과 김지웅, 최재욱과 정영웅, 류민용과 김민환, 최민수와 김병석, 현승재와 정유환이 자존심을 걸고 명승부를 펼쳤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