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4일부터 오는 30일까지 진행하는 ‘위메프 슈퍼 반값’ 특가에 25일인 오늘 시크릿데이가 참여한다. 

시크릿데이는 이번 ‘위메프 슈퍼 반값’ 할인 행사에서 할인 쿠폰뿐만 아니라 추가 사은품 증정 및 응원댓글 이벤트를 함께 진행하고 있다. 2,500원부터 최대 16,000원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쿠폰을 발급하고 있으며 상품 구매 후 응원댓글을 남겨주는 고객에게는 신세계상품권 10만원건(3명), 미스터펭 녹차물티슈 1BOX(10명), 스타벅스 지류쿠폰 5천원건(10명) 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또한 생리대 전 옵션 구매 고객 누구에게나 2세트 구매 시 100% 순면커버 생리대 50매(러브코튼 중형 16p+대형14+코튼라이너20p)를 무료로 증정하여, 쿠폰 할인 뿐만 아니라 사은품 구성까지 탄탄하게 준비되어 있다. 

시크릿데이는 반값특가에 걸맞게 슬림한 여름 생리대의 대명사 ‘샬롯’과 S홀 파워흡수로 피부가 숨쉬는 통기 생리대 ‘센스’로 체험팩 진행과 동시에 100% 미국산 순면커버 ‘러브코튼’으로 반값특가 행사에 참여한다.

시크릿데이 러브코튼의 경우 100% 미국산 순면커버를 사용한 제품으로, 200년 이상 면화역사를 지닌 100% 미국산 코튼커버로 전 세계가 신뢰하는 투명한 협력 관계를 인증하는 COTTON USA 마크를 획득한 순면커버만을 사용하고 있다. 또한, 제품의 친환경적 임을 인정받아 ‘로하스 인증’을 획득해 친환경적이고 순한 제품을 선호하는 많은 소비자들에게 각광받고 있다.

샬롯 생리대의 경우 슬림한 생리대로 여름철 습하거나 흡수가 완벽하게 되지 않아 찝찝함을 느끼는 소비자들에게 적합한 제품으로 얇아서 통기성이 뛰어나며 완벽하게 흡수해 습하지 않은 환경을 만들어 준다. 

한편, 할인, 행사 구성 및 쿠폰 등 특가 행사 관련 자세한 내용은 위메프 육아의 반값할인 시크릿데이 검색을 통해 알아 볼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