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강대학원 언론대학원 석사과정 중 ... 이미 엄친딸로 유명세 !!!

[김예슬 아나운서가 나랏말싸미에 미모와 재미을 더하고 있다@TMI방송]

TMI방송국은 '나랏말싸미'가 케이블 방송 대상 작품으로까지 주목받고 있다고 지난 24일 밝혔다.

세간의 주목을 받고 있는 `나랏말싸미`의 7화는 이지애 아나운서가 메인MC를 맡고 역사 선생님으로 김예슬 아나운서가 활약했다. 

지난 6화에서 영화 '기생충'에서 문광 역의 배우 이정은씨 성대모사를 선보이며 프로그램의 재미를 한층 달구었던 김예슬 아나운서는 서강대학교 언론대학원에서 석사과정을 밟고 있으며, 재미와 편안함을 모두 잡은 '엄친딸 아나운서'로 유명하다. 

김예슬 아나운서는 "시청자들에게 엄청 친근하게 느껴지는 아나운서로 다가가고 싶다"며 "나랏말싸미를 통해 우리나라의 역사와 우리말에 대해 널리 알리고 싶고 음식의 원산지를 궁금해하는 것처럼 우리 말의 어원을 알게되면 사용할 때 더욱 의미가 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한편, TMI방송 '나랏말싸미'는 과거에 쓰였던 우리말과 관련 역사를 함께 알아보며 한국의 역사를 다시 한번 각인시키고, 평소에 사용되는 단어들의 어원을 알아보는 케이블 최초 어원 퀴즈 프로그램으로 KT올레티비 채널 802번(개방형) TMI방송과 공식 유튜브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