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세대 경영인 대상 ... 경제경영 및 다양한 분야 교육기회 제공

[신한은행이 차세대 CEO 성장지원 프로그램 MIP 11기 수료식 개최했다@신한은행]

신한은행은 서울 소공동 소재 롯데호텔에서 신한 MIP(Management Innovation Program For Next CEO) 11기 수료식을 진행했다고 5일 밝혔다.

신한 MIP는 중소•중견기업 2세 경영인을 대상으로 경제, 경영, 리더십 등 다양한 분야의 교육기회 및 인적 네트워크를 제공하는 동시에 따뜻한 금융을 실천하고, ‘백년(百年)을 함께 하는 은행, 삼대(三代)가 거래하고 싶은 은행’을 모토로 2009년 1기 25명을 시작으로 올해 11기까지 총 370여 명의 교육생을 배출했다.

MIP 11기 33명은 3월초 교육을 시작해 4개월 간 경제 전망, 부동산 시장분석, 인사·노무·세무관리, 재무관리 등 경영관련 이론교육과 소통, 리더십, 인문학 등 차세대 경영자가 갖춰야 할 문화소양 프로그램 등의 과정을 이수했다.

수료식에 참석한 정만근 부행장은 “신한은행은 고객 First 관점에서 미래를 함께 준비해 함께 성장하는 진정한 동반자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수료식 행사 중 하나로 진행된 명사 초청 특강에는 아이디어고릴라 안홍식 대표가 참석해 ‘창의적 사고를 통한 관점의 혁신’이라는 주제로 강연을 진행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