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은품, 게임, 즉석 사진 등 풍성한 이벤트 마련 

[가민은 한정판 플래그십 모델 마크 시리즈 단독 판매 팝업 스토어 오픈했다@가민]

스마트 기기 시장의 선두주자 가민은 오는 7월 25일까지 압구정 갤러리아 백화점 명품관에서 특설 팝업 스토어를 오픈해 한정판 플래그십 모델인 마크TM (MARQTM) 시리즈를 단독 판매한다고 5일 밝혔다.

마크 시리즈는 가민이 30년간 주력했던 항공기, 자동차, 해양, 아웃도어, 스포츠 등 총 5가지 분야에서 해당 필드에 특화된 기능을 탑재해 ‘마크 에비에이터’, ‘마크 드라이버’, ‘마크 캡틴’, ‘마크 익스페디션’, ‘마크 애슬리트’ 등 총 5개의 모델로 출시된 특별 한정판 모델이다.

마크 시리즈는 전 제품 본체가 고급 소재인 티타늄으로 제작돼 가벼우면서도 견고함을 갖췄으며, 액정은 사파이어 크리스탈 글래스를 사용해 일반 글래스 대비 2배 이상의 내구성을 갖췄다. 

직사광선 아래에서도 가독성이 우수한 올웨이즈-온 디스플레이, 자체 음악 내장 기능, 손목 심박수 측정 등 가민의 30년간 쌓아온 기술력을 집약적으로 담아 마크 시리즈를 완벽한 프리미엄 스마트 워치로 탄생시켰다.

또한 가민은 마크 시리즈 팝업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해당 팝업 스토어에서 마크 시리즈를 구매한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20만원 상당의 애프터샥 골전도 블루투스 이어폰을 증정하며, 매장에서 마크 시리즈 카드 뒤집기 게임에 도전해 성공하면 가민에서 자체 제작한 유니크한 에코백을 경품으로 받을 수 있다. 

가민 코리아 관계자는 “마크 시리즈는 5가지 분야에서 받은 영감과 특화된 기능이 각 제품에 완전히 녹아 있어 해당 분야 전문가나 매니아들의 소장 욕구를 자극할 것으로 기대된다”며 “이번 갤러리아 팝업 스토어에 방문해 가민의 역사와 기술력을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