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티웨딩 쇼룸 초대전이 오는 7월12일~14일 일정으로 예비부부를 위한 대전웨딩박람회가 개최 된다.

이번 ‘에스티웨딩’의 쇼룸 초대전은 예비 신혼부부들이 결혼을 준비하며 겪는 고민들을 어느 결혼박람회보다도 신혼부부의 입장에서 고려한 무료체험 행사이다. 대전웨딩홀 뿐만 아니라 충남, 충북 지역 웨딩홀인 공주 경복궁웨딩홀, SM웨딩홀, 영동 아모르아트웨딩, 옥천명가웨딩홀, 부여 행복한웨딩홀, 부여 새천년웨딩홀에 이어 논산 NS웨딩홀, 논산 노블레스 웨딩홀에서 예식 하는 예비부부라면 눈여겨 볼만 하다.

쇼룸 초대전에서는 신부에게 가장 중요한 웨딩드레스를 쇼룸 스타일로 오픈하여 신부들이 마음껏 본식드레스를 볼 수 있도록 다양한 취향과 트렌드를 반영한 웨딩드레스를 모두 공개 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쇼룸 초대전은 사전신청 후 방문한 예비 부부 대상으로 신상 웨딩드레스 무료 피팅과, 웨딩 메이크업 무료체험 & 1:1 웨딩컨설팅을 받아 볼 수 있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라도무스 아트센터, BMK웨딩홀, 킹덤웨딩홀, 유성컨벤션, 호텔선샤인웨딩, 대전 KW컨벤션에 이어 캐피탈타워 웨딩홀, ICC웨딩홀, VIP웨딩홀, 오페라 웨딩홀 등 대전 전 지역 웨딩홀 예약이 가능하다. 

합리적인 웨딩준비를 선호하는 예비 신혼부부들을 위해 웨딩 패키지, 웨딩홀, 스드메(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등 다양한 웨딩정보 및 혜택을 얻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제공되며, 대전 인기 웨딩스튜디오인 보다스튜디오 대전점도 참여해 트렌디한 웨딩촬영 샘플을 선보일 예정이다.

현장에서 계약하는 고객에게는 에어프라이기, 후라이팬, 락앤락 반찬통 세트가 증정되며, 모든 계약고객에게는 식전동영상, 모바일청첩장, 양가 가족사진 촬영권, 양가 리마인드 촬영권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선물이 팡팡 터진다.

다양한 혜택이 쏟아지는 에스티웨딩 쇼룸 초대전의 참가비는 무료다. 자세한 내용이나 상세한 참여 방법은 네이버 또는 인스타그램에 '에스티웨딩'을 검색해 확인할 수 있으며, 무료로 참가 신청까지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