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로수길 한강공원방향 “더커피랩” = 사진제공

가로수길에 위치한 더아이언성형외과와 고급수제에이드 “더커피랩”과 손잡고 협업(콜라보) 상품을 내놓으며 소비자와의 인근접점확대에 나섰다.

기존 상식의 틀을 벗어나 성형외과와 어울리지 않는 브랜드인 “더커피랩”은 의료계의 대기공간을 활용한 대기환자 및 근처 테이크아웃 하는 층과 일반시민들을 대상으로 젊은층에게 캐주얼한 건강수제에이드를 제공하는 모티브로 브랜드를 알리는데 중점을 두고 시작했다.

무더운 여름 7월 압구정한강공원을 많이 찾는 이들에게 시원한 수제에이드를 현재 메인으로 판매하고 있다. 먼저 “더커피랩의 메인상품인 애플시나몬에이드는 사과의 새콤달콤함과 시나몬의향이 더해져 입안가득 상쾌해지는 시그니처 수제에이드이다.

직접 담근 수제애플시나몬청과 탄산수 시원한 얼음이 씹는맛과 향이 좋은 수제에이드이다. 그 다음이 청포도에이드는 청포도의 청량한맛이 무더운 여름을 잠시 잊기에 충분하다.

그리고 일반적인 딸기에이드가 아닌 상큼하고 향긋한 딸기의 맛을 온전하게 느낄 수 있는 수제에이드이다. 또 패션프루츠에이드는 열대과일로 에이드가 구성되어 열대과일의 씨앗 식감까지 2번 즐길 수 있는 에이드로 가볍게 생각하면 된다고 “이윤정대표”는 말했다.

이번 “더커피랩”의 선택(콜라보레이션)을 통해, 가로수길의 이색 데이트코스가 될것으로 전망된다. 압구정한강공원을 가기 전 잠시 흘린 땀을 성형외과 로비에 앉아 쉬면서 여름의 한 낮 풍경을 수제에이드와 즐길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