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하임 스터디카페, “국내 최고의 전문 인력 구성이 곧 브랜드의 차이를 만드는 힘”
상태바
르하임 스터디카페, “국내 최고의 전문 인력 구성이 곧 브랜드의 차이를 만드는 힘”
  • 곽종현 기자
  • 승인 2019.07.10 15: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반적으로 프랜차이즈 창업을 준비하는 사람들은 마케팅, 상권·입지 분석, 운영 시스템 등 다양한 항목이 골고루 고려된 브랜드를 선택하는 것을 성공적인 창업을 이룰 수 있는 방법으로 여긴다. 다양한 가맹 지원책이 보장된 브랜드는 초기 사업자들이 겪을 수 있는 매장 운영의 어려움을 덜어주는데 큰 역할을 하기 때문이다.

하지만, 창업 전문가들은 이 같은 다양한 창업 카테고리를 체계적이고 꼼꼼히 관리할 수 있는 전문 인력의 구성이 뒷받침 되는 것이 더욱 중요하다고 말한다. 아무리 좋은 재료라도 맛있게 만들어 낼 수 있는 요리사가 없다면 소용이 없는 것처럼 말이다. 일부 갖춰진 실제 사무실이 존재하지 않거나, 소수의 직원이 전부인 브랜드 가맹본부는 예비창업자의 창업 성공가능성을 현저히 낮추는 요소가 될 수 있다.

때문에 프랜차이즈 창업을 계획한다면, 브랜드 본사의 재무상태와 해당 분야의 전문 인력이 적절히 구성되어 있는가를 체크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에 최근, 무인 24시 스터디카페 브랜드 르하임스터디카페가 전문 인력으로 구성된 직원들의 체계적인 일 처리와 점주를 위한 정성어린 마인드로 전국 가맹점주와 예비 창업자들 가운데 큰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르하임스터디카페는 직원들의 전문성을 위해 교육 시스템 및 전문 학원 교육비를 본사 비용으로 전액 지원한다. 이 같은 본사의 지원을 통해 스터디카페 운영부터 전반적인 창업분야까지 전문가들로 발돋움한 르하임의 임직원들은 타 브랜드와 달리 체계적인 CS 교육을 기반으로 오픈 지점의 직접 관리가 가능할 만큼 높은 전문성을 띄고 있다. 

또한, 전국 르하임 가맹점의 매장 운영 관리와 이용 고객들의 높은 만족도를 위한 쾌적하고 깔끔한 내부 시설 관리를 비롯해 고객들의 문의 사항에 친절히 응대하는 방법까지 르하임 임직원들은 본사의 CS 교육을 통해 면밀한 지점 관리를 선보이고 있다.

한편, 르하임 임직원들은 르하임 직영점을 통한 풍부한 실무경험과 전국 다수의 르하임 가맹점 관리를 통한 매장 운영노하우를 점주에게 전수한다. 임직원 중 직접 르하임 가맹점을 운영하는 직원도 있어, 이를 통해 실제 경영에서 겪게 되는 어려움이나 개선점에 관해 면밀한 분석이 가능하다.

이에 주식회사 르하임 스터디카페 가맹본부는 “직원이 직접 직영점을 운영하며 고객을 위한 최상의 서비스의 제공방법과 브랜드를 알리는 방법에 대한 고민이 자연스럽게 해결됐다”고 전했다. “직접 매장관리를 하면서 고객들에게 간식을 주는 시간과 횟수, 종류에 대한 면밀한 분석이 가능해졌고 이를 통해 고객의 건강을 생각한 여러 가지 간식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고 전하며 “사소해 보이는 서비스일지 모르지만, 디테일한 부분까지 신경쓰기위한 르하임의 노력이 보이는 결과물이라고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르하임 가맹본부는 이 같은 노력이 곧 점주들의 수익으로 자연스럽게 연결되고 있다고 전했다.

(주)르하임 스터디카페 가맹본부 김유진 이사는 “최근 전국가맹점 매출 발표에 따르면 르하임은 다른 경쟁 브랜드 입점에도 불구하고 전년대비 30%이상의 성장을 기록했다”고 전했다.

특히 이번 6월 매출 집계에 따르면 르하임 100개의 실제 운영매장중 2천만원의 매출을 넘는 가맹점이 40곳이 되고, 3천만원의 매출도 10곳이 넘는다” 고 전하며 “가맹점과의 신뢰와 진정한 자신감은 단순히 매장의 성황만이 아닌 결과를 당당하게 공개할 수 있을 때 비롯된다고 생각한다. 이를 7월16일 라마다호텔에서 진행되는 가맹점과의 르하임 정기워크샵을 통해 공식 발표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전문 인력의 구성과 이들의 체계적인 창업 플랜, 가맹점 관리를 통해 고객과 점주가 만족하는 브랜드로 나아가고 있는 르하임은 최근, 130개의 가맹 계약 소식을 전하며 르하임이 가진 전문성을 다시 입증했다고 전했다. 

르하임스터디카페는 7월 부산양정점, 경상대점, 하남점, 미사역점, 경남대점이 오픈을 준비하고 있으며 이어 8월에는 숙대점, 부산부암점, 수원장안구청점, 부산구남역점 등 전국의 많은 지점이 오픈을 준비 중에 있다

한편, 르하임스터디카페는 오는 7월 11일부터 13일까지 대구 엑스코에서 개최되는 창업박람회에 참가한다. 예비창업자들은 르하임스터디카페를 이끄는 분야별 전문가들의 체계적인 비젼 제시와 면밀한 상담을 통해 르하임이 선보이는 차별화된 창업 프로그램에 대해 상담받을 수 있다. 

정치핫이슈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당 언어로 번역 중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