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연미인선발제전 2019 참가자와 심사위원이 단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 ⓒ이대웅 기자

[뉴스프리존=이대웅 기자] 국내 유일 자연미인을 가리는 '제9회 자연미인선발제전 2019'이 10일 오후 서울 송파구 문정동 루이비스 컨벤션에서 개최했다.

'제9회 자연미인선발제전 2019'는 모델리스타 인터내셔널(대표 김두천) 주최, 주관으로 열린 국내 유일의 자연미인 선발 K-뷰티, 광고 인재발굴 프로모션이다.

참가자들은 실크루트의 의상으로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뽐내며, 각자 준비된 포즈를 선보이는 등 미디어의 관심을 불러모았다.

이날 최종 본상 수상에는 ▲진 기여진, ▲선 박지선, ▲미 김태연, ▲예 양수정, ▲지 박경희, ▲덕 박희경, ▲체 허수정, 특별상에는 ▲포토제닉 황선아, ▲한류상 최아영, ▲패션상 이수진, ▲뷰티상 한수진, ▲재능상 전지영, ▲맵시상 현희재, ▲미소상 김수정이 각각 수상했다.

▲ 자연미인선발제전 2019 진선미 수상자와 주관사 김두천 대표가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 ⓒ이대웅 기자

행사 전체를 기획 총괄한 모델리스타 인터내셔널 김두천 대표는 "이번 행사가 성형이 만연 시 되는 시대에 참 된 아름다움과 건강미를 갖춘 진정한 자연미인을 대표해 뷰티광고계의 새로운 인재발굴을 위한 좋은 예가 되기를 바란다"고 소견을 밝혔다.

한편, '제9회 자연미인선발제전 2019'의 수상자들은 추후 자연미인을 대표해 관련업계 프로모션 및 홍보 모델로서 다양한 활동을 하게 된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