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프리존=이대웅 기자] 국내 최초, 초대형 규모로 개최되는 웰니스 라이프 스타일 페스티벌 '룰루레몬과 함께하는 원더러스트 코리아 2019'가 오는 8월 24일 난지한강공원에서 개최된다.

요가를 중심으로 한 다양한 웰니스 클래스, 음악, 건강한 음식과 멋진 자연이 함께하는 원더러스트는 미국, 독일, 프랑스, 영국 등 전 세계 17개국, 49개 도시에서 개최하는 글로벌 웰니스 라이프 스타일 페스티벌로, 올해 대한민국에 첫 상륙한다.

'원더러스트 코리아'는 요가, 필라테스, 발레핏, 스피닝, 크로스핏, 트램폴린 피트니스, 캉구 점프, 서아프리카 댄스, 러닝, 페인팅 테라피, 사운드 배쓰 명상, 음악 공연 등 총 8개의 스테이지 및 스튜디오에서 무려 45개의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세계적인 명성의 요가 전문가 엠씨요기(MC YOGI), '리나 요가' 창시자이자 아마존 베스트 셀러 작가인 리나(Rina), 워너비 요가 마스터 여동구 등 유명 트레이너들이 대거 포진해 있다. 뿐만 아니라, 라이브로 연주되는 음악과 함께 요가를 즐길 수 있는 클래스들과 100대의 필라테스 기구, 50대의 스피닝 기구 등 프로덕션 면에서도 압도적이다.

앞선 피트니스 트렌드도 적극 반영해 신나게 즐기는 EDM 요가, 아크로바틱과 요가를 결합한 아크로 요가, 발레 동작을 응용한 운동인 발레핏, 흥겨운 아프리카 라이브 음악과 함께 즐기는 서아프리카 댄스, 관절에 무리를 덜어주는 트램폴린 운동, 충격 흡수 기능의 특수 슈즈를 신고 점핑하는 캉구 점프 등 국내에서 쉽게 만날 볼 수 없는 다양한 피트니스 프로그램들로 개최 전부터 엄청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초보자부터 전문가까지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다양하고 알찬 피트니스 프로그램들뿐 아니라, 7가지 차크라 컬러로 캔버스를 완성해 나가며 에너지를 충만하게 채우는 그룹 페인팅 테라피 워크샵, 싱잉볼, 크리스탈 하프, 핸드팬 등 여러 가지 명상악기의 소리와 진동을 통해 힐링을 경험하는 명상 프로그램 등으로 다양한 힐링 체험까지 경험할 수 있다.

한편, '룰루레몬과 함께하는 원더러스트 코리아 2019'는 현재 위메프에서 GA, PGA, VIP 권종으로 티켓 구매 가능하다. 권종에 따라 가격과 등록할 수 있는 클래스 수가 다양하며 원더러스트의 시그니처 프로그램인 요가 마라톤, '런 위드 룰루레몬'은 선착순 100명에 한하여 참여 가능하다.

또한, 메인 스테이지의 음악 공연은 입장객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해당 라인업은 곧 발표될 예정이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