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걸그룹 네이처 / ⓒ뉴스프리존 DB

[뉴스프리존=이대웅 기자] 걸그룹 네이처(NATURE)의 새 뮤직비디오 조회수가 1000만뷰를 달성했다.

네이처(오로라, 새봄, 루, 채빈, 하루, 로하, 유채, 선샤인)의 첫 번째 미니앨범 '아임 소 프리티(I’m So Pretty)' 타이틀곡 ‘내가 좀 예뻐’ 뮤직비디오는 최근 공식 유튜브 채널과 스톤뮤직 채널 조회수 총합 1000만뷰 돌파에 성공했다.

지난 10일 정오 음원과 동시에 베일을 벗은 ‘내가 좀 예뻐’ 뮤직비디오는 네이처 특유의 러블리한 이미지에 걸맞은 화려하고 컬러풀한 영상미가 네티즌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누리꾼들의 호평 속 ‘내가 좀 예뻐’ 뮤직비디오는 공개된 지 2주도 채 안된 시점에서 1000만뷰 고지를 점령하는 저력을 발휘했고, 여전히 빠른 조회수 증가 페이스를 보이고 있어 앞으로 달성할 기록에도 많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타이틀곡 '내가 좀 예뻐'는 새침하고 짓궂게 놀리는 듯한 캐치한 멜로디와 롤러코스터 같은 다양한 색깔의 구성을 오가는 신나는 업템포 댄스팝으로, 남들은 여우라 말하지만 예쁘고 매력이 넘쳐서 그러는 거라 말하는 자신감 있는 소녀의 모습을 위트 있고 재치 있게 풀어낸 가사가 인상적인 곡이다.

한편, 컴백 후 음악방송과 각종 예능프로그램을 종횡무진 누비고 있는 네이처는 계속해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사진)=n.CH엔터테인먼트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