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공항 주차대행 서비스의 전 과정을 앱(App) 으로 이용

모빌리티 스타트업 ㈜더카라이프(대표 김진욱)가 APP을 이용한 인천공항 주차대행 서비스를 7월 22일 정식 출시 하였다. 핸들러파킹 서비스는 App을 이용하여 예약, 결제, 인수인계, 모니터링 등 체계적인 서비스를 제공하여 기존 주차대행 서비스의 문제점을 해결하고자 한다. 

핸들러파킹은 App을 통하여 예약된 차량을 인수받아 실내주차장에 안전하게 보관한다. 100% 실내주차장으로만 운영하며 실외주차장 주차요금 수준에 이용할 수 있다. 차량 딜리버리 서비스는 100% 정직원으로 구성된 딜리버리팀(핸들러크루)이 수행하여 기존에 발생될 수 있는 문제점을 원천적으로 차단한다.    

고객은 App을 통하여 예약 및 카드정보 등록 후 출국일 크루 팀의 사전 안내에 따라 인천공항1,2터미널 출.도착 라인에서 차량 딜리버리 요청 할 수 있으며, 귀국 시 App 알림, 카카오 알림톡 등을 통하여 본인의 차량을 딜리버리 받을 수 있다.

주차대행 이용요금 또한 기본 차량의 인수인계 시점에 따라 시간으로 계산되어 기본 만3일(72시간) 이후 시간당 요금으로 계산되어 합리적인 가격을 제시한다. 실내주차 기본요금 또한 기존 대행업체의 실내주차요금의 70% 수준으로 측정되어 있다. 
 
차량의 계기판, 외관, 보관상태 등 모든 내용을 사진으로 보관전달하여 내 차량이 어떻게 이동,관리 되는지에 대한 걱정을 더 이상 할 필요가 없다. 모든 직원은 차량딜리버리를 위한 자동차취급업자종합보험에 가입되어 있으며, 차량물류관련업의 노하우와 손해보험사 보상팀 출신 대표가 어떠한 돌발 상황이 발생되더라도 합리적인 대처를 한다. 

㈜더카라이프는 하반기 내 인천공항을 편도렌트카로 반납비용 없이, 외부에서 인천공항, 인천공항에서 외부로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차타Go) 를 현재 개발 중에 있다. 1000대 이상의 차량을 가진 렌터카 업체의 서포트를 통하여 인천공항을 이용하는 또 다른 방법을 제시할 계획이다. 

App 서비스 론칭 기념으로 현재 App 설치 후 회원가입 시 5,000포인트, 플러스친구를 맺은 후 간단한 설문조사 참여 요청 시 추가 5,000포인트, 1회 이용 완료 시 5,000포인트 지급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해당 App은 현재 플레이스토어와 앱스토어에서 설치 할 수 있다. 

핸들러파킹 관련 사항은 공식홈페이지, 고객센터, 블로그, App 에서 상세히 확인 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