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프리존=이대웅 기자] 그룹 베리베리의 첫 번째 싱글 앨범 'VERI-CHILL' 모션 포스터가 공개됐다.

25일 베리베리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민찬, 계현, 연호의 모션 포스터를 공개했다. 신곡 ‘Tag Tag Tag’의 발매를 앞두고 리더 동헌과 호영에 이어 베리베리의 새로운 변신이 담긴 모션 포스터로 매일 색다른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공개된 모션 포스터에서 민찬은 빨간 재킷을 입고 내추럴한 헤어스타일로 독보적인 비주얼을 뽐내고 있다. 뿐만 아니라 주변을 둘러보는 민찬의 눈빛에는 궁금증이 가득 담겨있다. 계현은 날카로운 눈빛을 장착한 채 카리스마가 공존하는 매력을 방출, 눈빛만으로 분위기를 압도한다. 연호는 긴장한 듯한 눈빛과 한쪽 입술을 지그시 깨문 채 큰 눈망울로 정면을 응시하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더불어 전날에 이어 '매일 같이 있고 싶어', '장난처럼 말하면 숨은 의미 넌 알까?', '널 찾아온 순간 느낄 수 있어'와 같이 감각적이면서도 솔직한 내용의 타이틀곡 'Tag Tag Tag' 가사를 공개,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며 곡의 매력을 더했다. 이번 앨범을 통해 베리베리가 보여줄 새로운 모습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베리베리는 오는 31일 첫 번째 싱글 앨범 'VERI-CHILL'을 발매하고 타이틀곡 'Tag Tag Tag'로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사진)=젤리피쉬 엔터테인먼트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