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구전통시장진흥재단에서 전통시장 홍보 서포터즈 모집 중이며, 신청은 7월 20일 수요일 까지다. -

제1기 대구전통시장 서포터즈 모집 안내문 / 대구전통시장진흥재단 제공 
▲ 제1기 대구전통시장 서포터즈 모집 안내문 / 대구전통시장진흥재단 제공
 
[뉴스프리존, 대구= 강병준기자]  대구전통시장진흥재단에서는 7월 15일(금)부터 오는 20일(수)까지 6일간, 대구 지역의 우수 전통시장을 알릴 '전통시장 홍보 서포터즈'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금번의 ‘전통시장 홍보 서포터즈’ 모집은 대형마트와 대기업 그리고 다양한 형태의 온라인 유통업 활성화로 인하여 힘든 상황인 대구 지역 전통시장에 대한 홍보를 지원함과 동시에 지역 관광자원, 여가/문화 장소로서의 시장을 알리기 위하여 진행된다.
 
모집인원은 10명 내외이며, 전통시장을 아끼는 지역 시민이면서 개인 블로그를 운영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지원가능하다. 서포터즈로 선정이 되면 오는 9월 중순까지 활동하게 되며 일정 수준의 출장 활동도 수행함에 따라 소정의 활동비도 지급될 예정이다. 더불어 본 모집에 응모하여 선정된 블로거는 추후 유관사업 신청시 가산점이 부여된다고 한다.
 
대구전통시장진흥재단의 '전통시장 홍보 서포터즈' 신청은 오는 7월 20일 수요일까지이며 이름, 연락처, 블로그주소 기재하여 feel0932@hanmail.net로 제출하면 된다.

dzzzing@naver.com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