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프리존=이대웅 기자] 세계적인 가수 레이디 가가(Lady GaGa), 시아(SIA) 등 내로라하는 팝스타의 곡을 작업한 프로듀서 페르난도 가리베이(Fernando Garibay)가 티파니 영(Tiffany Young)의 신곡 프로듀싱에 참여했다.

1일 소속사 트랜스페어런트아츠는 “티파니 영이 오는 2일 발매하는 새 디지털 싱글 ‘마그네틱 문(Magnetic Moon)’의 프로듀싱에 참여한 데 이어 세계적인 프로듀서 페르난도 가리베이가 공동 프로듀서로 참여했다”고 밝혔다.

페르난도 가리베이는 레이디 가가, 시아, 브리티니 스피어스(Britney Spears) 등 최고의 여성 팝아티스트과 작업한 세계적인 프로듀서로, 지난 2월 발매된 티파니 영의 첫 EP ’립스 온 립스(Lips On Lips)‘에서도 함께 작업한 바 있다.

신곡 ‘마그네틱 문’은 디스코와 일렉트로니카 장르를 기반으로 한 미디엄 템포 댄스곡으로, 달에 끌려가듯 서로의 감정에 끌리며 가까워지는 사람의 관계를 가사로 녹여내 퀄리티를 높였다. 

특히 티파니 영은 이번 ‘마그네틱 문’의 총 프로젝트 연출을 맡아 곡 작업, 콘셉트 기획 등을 직접 진두지휘하며 프로듀서로의 한층 성장 된 면모를 과시해 앞으로의 활동에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티파니 영의 자작곡 ‘마그네틱 문’은 오는 2일 오후 1시 뮤직비디오와 함께 공개되며, 미국에서도 현지 기준 8월 2일 0시에 함께 발매된다. 

한편, 티파니 영은 오는 3일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국내 단독 콘서트 ‘티파니 영 오픈 하츠 이브(TIFFANY YOUNG OPEN HEARTS EVE)’를 개최한다. 

(사진)=트랜스페어런트아츠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