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프리존=이대웅 기자] 가수 김현철과 윤종신의 색다른 브로맨스가 펼쳐진다.

김현철은 오늘(1일) 오후 6시 공식 유튜브 계정 ‘김현철테레비’를 통해 ‘김현철X윤종신-한사람을 사랑하고 있어(라이브처럼ver)’ 영상을 공개한다.

앞서 김현철은 녹음실로 보이는 장소에서 윤종신과 등을 맞대고 있는 썸네일의 영상을 게재하며 두 사람의 깜짝 컬래버레이션을 예고했다. 이번 영상은 한 시대의 음악을 평정하고 지금까지 수많은 히트곡으로 사랑받고 있는 두 거장의 듀엣이라는 점에서 흥미를 유발하고 있다. 구독자이자 음악팬들은 김현철이 준비한 새로운 기획에 기대감을 드러냈으며, 공개 전부터 온라인 상으로 다채로운 반응이 쏟아지고 있다.

김현철과 윤종신이 선곡한 ‘한사람을 사랑하고 있어’는 지난 5월 김현철이 13년 만에 발표한 미니앨범 ‘10th – preview(프리뷰)’의 타이틀곡이다. 마마무 화사와 휘인이 처음으로 정통 발라드에 도전한 곡으로, 한 남자를 사이에 두고 두 사람의 호소력 짙은 보컬이 리스너들의 귓가를 사로잡으며 화제를 모았다.

이에 섬세한 감성으로 전 세대를 음악으로 아우르는 대한민국 대표 프로듀서이자 가수 김현철과 윤종신이 ‘한사람을 사랑하고 있어’를 과연 어떻게 재탄생시켰을지 이목이 집중된다.

한편, 김현철은 현재 올 가을 발매를 목표로 정규 10집 앨범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사진)=Fe엔터테인먼트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