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프리존= 김수만 기자] 제주에서 실종된 고교생이 표선해수욕장 해상에서 실종 4일만에 유동현(17)군이 숨진 채 발견됐다.

제주 서귀포해양경찰서에 따르면 1일 오후 3시 20분쯤 서귀포시 표선해수욕장 해상에서 지난 달 29일 실종된 17살 유모군의 시신이 발견됐다고 밝혔다. 표선해수욕장은 지난달 29일 오후 유군의 행적이 마지막으로 확인된 지점 인근이다. 발견 당시 유군의 시신은 상·하의가 모두 탈의된 상태였다. 마지막 행적에서 유군은 파란색 반소매 상의와 검은색 반바지를 입고 있었다. 표선해수욕장에서 투명카약을 타던 관광객이 유군의 시신을 발견해서 해경에 신고했다고 한다. 해경은 가족을 통해 유군의 신원을 확인했다.

이와관련, 해경은 조류 등에 휩쓸릴 경우 옷이 벗겨질 수 있다면서 부검 여부는 아직 결정되지 않았다고 밝혔다.

앞서 유군은 지난달 29일 오후 5시쯤 서귀포시 표선면 성읍리 소재 집에서 나간 이후 행방을 알 수 없었다. 한 해경 관계자는 “조류 등에 휩쓸릴 경우 옷이 벗겨질 수 있다”며 “부검 여부는 아직 결정되지 않았다”고 설명했다. 유군은 지난달 29일 오후 5시쯤 서귀포시 표선면 성읍리 소재 집에서 나간 뒤 행방이 묘연해졌다. 유군의 가족은 다음날인 30일 경찰에 실종 신고를 했다. 유군은 실종 당일 오후 6시50분쯤 성읍2리의 폐쇄회로(CC)TV에 찍혔고, 같은 날 오후 8시55분쯤 표선 해비치호텔 앞에서 목격됐다. 경찰은 유군의 행방이 파악되지 않자 지난달 31일 공개수사로 전환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