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제 돈까스&함박스테이크 무한리필 전문점 ‘푸릴리’가 ‘안중송담점’ 그랜드 오픈 소식을 전했다.
 
경기도 평택시 안중읍 송담리 216 (강변로 79)에 위치한 ‘푸릴리 안중송담점’은 푸릴리의 대표 메뉴인 두툼하고 바삭한 수제 돈까스와 육질이 쫀득하고 육즙이 풍부한 함박스테이크를 비롯해 총 20여가지에 달하는 메뉴(치킨까스, 생선까스, 수제 햄버거 등)를 85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곳이다.
 
푸릴리는 다양한 메뉴를 저렴한 가격으로 양껏 먹을 수 있는 무한리필 전문점인 만큼 가성비가 뛰어나 남녀노소 단골고객층이 두텁다. 특히 햄버거빵과 함박스테이크, 피클, 샐러드, 소스로 수제 햄버거를 만들어 먹을 수 있고 카레소스와 고로케, 떡볶이, 감자튀김 등을 다채롭게 즐길 수 있다는 점 때문에 감각적인 메뉴 구성을 좋아하는 젊은층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중이다. 

뿐만 아니라 넓은 주차장까지 갖춰 가족모임 장소 및 각종 모임장소로도 적합하다고 평가받는다.  

한편 푸릴리는 외식업 관련 초보창업자도 성공적으로 매장을 오픈할 수 있도록 전문가를 통해 상권분석부터 점포개발, 오픈 준비 교육, 조리 교육, 매장관리 교육까지 전과정을 체계적으로 지원한다. 최적의 공간에 소자본창업을 할 수 있도록 돕고, 20년 전통의 탄탄한 유통 인프라로 안정적인 식자재 공급이 가능하다. 따라서 가맹점은 푸릴리 오픈 후 고마진을 기대할 수 있다. 
 
푸릴리는 소자본창업을 희망하는 예비 창업자들을 위해 전화 및 홈페이지로 창업컨설팅을 제공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