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난, 경제난 등 점점 더 치열해지는 경쟁 사회 속에서 하나라도 더 스펙을 쌓고자 난이도나 활용성이 높은 어학시험을 준비하는 이들이 많다. 특히 교환학생이나 유학, 해외취업, 이민 등 본인의 목표에 맞춰 토플(TOEFL), 아이엘츠(IELTS), 텝스(TEPS), SAT시험, PTE시험 등을 준비하는 이들이 많다.

하지만 중요한 것은 목표에 따라 준비해야 하는 시험에 따른 점수, 준비기간, 기본 실력 등의 정확한 파악이다. 그 후 다다를 수 있는 목표를 정확히 세운 뒤 그에 맞춰 준비하는 것이 좋다.  

최근, 영어 공인시험의 경우 담당 강사와의 면밀한 튜터링을 기반으로 한 강의에 대한 학생드의 만족도와 성과가 높은데, 특히 토플이나 아이엘츠 시험과 같은 입시과목들은 다수의 티칭경험이 있는 과목별 전문 강사의 튜터링과 일대일 첨삭지도가 성적향상에 큰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그 중요도가 더 높아지고 있다. 이에 토플이나 아이엘츠를 준비하는 이들은 일대일 맞춤강의를 실시하는 종로토플학원이나 종로아이엘츠학원을 찾아 상담을 받는 경우가 많다.

강남(역삼)과 종로, 신촌, 수원, 동탄 등에 지점을 두고 있는 랩스는 미국 아이비리그·명문대 출신과 영미권 명문대 학·석사 강사진들이 실제 미국 및 영미권에서 중·고등학교를 졸업한 뒤  해당 시험을 준비하며 터득한 입학 성공 노하우와 다수의 티칭 경험을 바탕으로 토플 및 아이엘츠 강의를 진행하고 있다.

그 중 신촌토플학원 랩스는 수강전 상담과 프리테스트를 통한 학생 개개인의 실력 파악을 우선하고 있는데,  학생의 현재 수준, 취약부분, 목표, 준비기간, 그 외 입학조건 등을 파악하고 분석해 수강생 개인별 커리큘럼을 구성해 수업을 진행하고 있다. 

이는 목표 점수가 같더라도 개개인마다 현재수준과 취약부분, 성향 등이 각각 다르기 때문에 수준별 학습이 가능하고 이에 따른 목표 달성 가능성도 높아진다. 최슨 신촌아이엘츠학원을 찾는 이들은 이 같은 랩스의 커리큘럼에 큰 만족을 드러내고 있다.

또한, 천안, 창원, 부산(경성대부경대점), 울산 등에도 지점을 두며 국내를 대표하는 어학원으로 잘 알려져 있는 랩스는 한국어와 영어로 수업이 가능하고,  시험 준비와 함께 에세이, sop 첨삭지도, 원서 준비와 인터뷰 지도, 이력서 컨설팅까지 함께 받을 수 있어 더욱 효과적인 입시 준비가 가능하다.

이어 랩스에서는 에이레벨, AP, AS LEVEL, ACT, SAT2, IB, IGCSE, GED, GRE, MAP TEST, ISEE, AIME, OSSE, TLCI, NCEA, 영작, 에세이 등 국제학교 입학을 위한 다양한 시험과목에 대한 강의도 진행되고 있다.

한편, 랩스 측은 다양한 과목에 대한 1:1 어학강의를 제공하고 있으며 랩스의 차별화된 강사 채용 및 교육관리 시스템으로 전 지점에서 동일한 퀄리티의 고품격 강의 수강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