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종합마케팅 솔루션 전문기업 ‘기홍파트너스’가 이달 31일부터 내달 1일 간 예산군에서 진행하는 지역축제 ‘의좋은형제’의 행사 참여 활성화를 위한 공동마케팅에 참여했다.

의좋은형제축제는 2003년부터 개최된 지역 축제로써 2019년에는 8월31일부터 9월 1일 간 개최되는 행사로 대흥현보존회, 의좋은형제 축제추진위원회, 예산군의 주체로 진행되는 예산군 지역을 대표하는 ‘향토문화축제‘이다.

기홍파트너스는 온라인마케팅 중에서도 브랜드 종합마케팅 솔루션 전문기업으로써, imc 통합마케팅 부문에서 전문 기술력을 가진 기업으로 클라이언트의 기업과 서비스를 전문적으로 마케팅기획하여 실행 운영하는 회사이다.

이번 정부사업 지역축제 참여에 대해서 기홍파트너스 강정규 대표는 “오랜 전통을 가진 이번 ‘의좋은형제축제‘ 지역행사 활성화에 참여하게 되어 영광스럽게 생각한다”며 “국내에는 오랜 전통을 가진 많은 지역행사가 개최되고 있지만, 대 다수의 행사들이 지역 주민참여에 한정되어 있고, 타 지역까지 홍보되지 않는 사례가 많은데 지역 자체의 관광산업 활성화와, 지역행사 활성화를 위해서는 유입자가 많고 전국적으로 송출이 되는 모바일과 온라인 영역에서의 홍보 활동을 병행하여야 중 장기적인 지역 활성화의 효과를 가져올 수 있고, 그를 통해 지역 관광 산업자체의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다”고 밝혔다. 

이어 “이번 ‘의좋은형제축제‘는 지역 주민 참여와 동시에, 하계관광 및 휴가객들에게 자연스럽게 지역행사에 대해서 알려 예산군 자체의 유입 관광인구 증가에 마케팅 목적을 두고, 포털과 SNS등 다양한 영역에서 행사 마케팅을 진행중이며 저희 기홍파트너스는 온라인마케팅에 특화된 전문 솔루션을 보유한 회사로써, 긍정적인 취지의 지역사업이 장기적으로 국민 행사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며 지역사업 참여 소감을 밝혔다.

한편 ‘의좋은형제축제‘는 2019년 8월 31일부터 9월 1일까지 개최되는 행사로써, 자세한 일정은 포털사이트에 ‘의좋은형제축제’ 검색 시 확인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