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바이오가 프라뷰(Plaebau), 프라헤어(Plahair) 등 플라즈마 미용기기에 이어 펩타이드 성분이 함유 된 프라펫 퍼펙트 미스트, 프라헤어 펩타이드 미스트를 동시 출시 했다고 밝혔다.

프라헤어 펩타이드 미스트는 4종의 펩타이드 성분 및 알란토인, 쌀겨추출물, 하수오뿌리추출물 등 천연성분을 함유하여 스트레스 등 각종 외부 요인으로 손상된 두피의 회복을 돕고 모발의 윤기와 활력을 개선할 수 있다. 프라바이오 플라즈마 두피 관리기 제품인 프라헤어 케어 후 사용하면 두피 재생, 수분 보호막 생성 등의 두피관리 효과를 극대화 할 수 있다고 전했다.

프라펫 퍼펙트 미스트의 펩타이드 성분 2종과 대왕소나무수지추출물, 알란토인 등의 천연성분을 함유한 제품으로 자극이나 가려움증 등으로 손상 된 반려동물의 피부를 진정시키고 건강한 피부로 재생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반려동물 피부관리기 혹은 피부 치료보조기로 알려진 프라펫(Plapet)과 함께 사용하면 보다 높은 피부 진정 및 보습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두 미스트 제품은 현재 출시 기념으로 약 20% 할인 행사 중이다. 구입은 프라바이오 공식 온라인샵 및 옥션, G마켓 등 오픈마켓에서 가능하다.

한편 프라바이오는 카이스트 출신 플라즈마 전문 연구진들이 세계 최초 휴대용으로 개발한 고준희 미용기기 ‘프라뷰(Plabeau)’를 개발한 플라즈마 전문기업이다. 프라뷰에서 발생된 플라즈마는 아토피 개선 효과는 물론 여드름, 습진 등 각종 트러블 완화에 도움이 된다. 또한 콜라겐을 생성시켜 안티에이징 및 리프팅 효과와 주름개선 피부탄력, 피부 결 개선에도 도움을 준다. 이 외에도 피부를 일시적으로 열어주어 화장품이 진피층까지 깊숙이 흡수될 수 있도록 도와 화장품의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다고 알려졌다.

프라뷰는 한국산업기술시험원(KTL)에서 진행된 오존 수치 테스트에서 대기환경 및 식약처 실내 의료기기 오존 안전 기준치 보다도 낮은 수치를 기록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사)대한아토피협회의 KAA아토피안심마크와 한국 천식알레르기협회에서 KAF 부분 살균 인증 마크를 받아 국내 소비자들에게 꾸준히 회자되는 제품이다.

자세한 내용 및 프라바이오 제품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