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재키사이클 아폴로팀 / (사진)=재키사이클 제공

[뉴스프리존=이대웅 기자] 세계 최초로 인도어 사이클 체조를 개발한 '재키사이클(JACKIE CYCLE)'이 미국 IDEA에서 대한민국 최초로 'Training Agency' 글로벌 기준 인증을 획득했다.

IDEA는 전 세계 25만명 이상의 피트니스 전문가가 최신 피트니스 트렌드를 공유하는 미국의 Health & Fitness(헬스-피트니스) 전문 협회다. 

IDEA는 재키사이클 프로그램이 글로벌 인증 기준을 충족함에 따라 재키를 '트레이닝 에이전시(Training Agency)'로 등록했다. 본 인증을 통해 재키는 글로벌 시장을 강화하고 '재키사이클의 세계화'라는 비전의 교두보를 마련하게 됐다.

▲ 재키사이클이 미국 IDEA 트레이닝 에이전시 인증을 획득 / (사진)=재키사이클 제공

한편, 재키는 1999년 대한민국에서 개발된 운동 프로그램으로써 이후 20년 간 4천명 이상의 전문 마스터을 양성했고, 한국에서만 16만명이 넘는 회원을 보유하고 있다. 

여기에, 한국 뿐만 아니라 중국, 유럽, 미국, 캐나다, 말레이시아, 대만, 몽골, 베트남, 일본, 태국 등 해외진출을 하고 글로벌 세미나를 개최하며 전세계에서 전문 마스터를 양성하고 있다.

'재키사이클(JACKIE CYCLE)'은 향후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No.1 인도어 사이클 체조'의 표준이 되고자, IDEA 인증을 시작으로 글로벌 시장 진출을 적극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