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미디어, 붓의 가치 실현
상단여백
HOME 스포츠 헬스/라이프
재키사이클, 美 IDEA서 대한민국 최초로 Training Agency 인증
  • 이대웅 기자
  • 승인 2019.08.15 18:24
  • 수정 2019.08.15 19:27
  • 댓글 0
▲ 재키사이클 아폴로팀 / (사진)=재키사이클 제공

[뉴스프리존=이대웅 기자] 세계 최초로 인도어 사이클 체조를 개발한 '재키사이클(JACKIE CYCLE)'이 미국 IDEA에서 대한민국 최초로 'Training Agency' 글로벌 기준 인증을 획득했다.

IDEA는 전 세계 25만명 이상의 피트니스 전문가가 최신 피트니스 트렌드를 공유하는 미국의 Health & Fitness(헬스-피트니스) 전문 협회다. 

IDEA는 재키사이클 프로그램이 글로벌 인증 기준을 충족함에 따라 재키를 '트레이닝 에이전시(Training Agency)'로 등록했다. 본 인증을 통해 재키는 글로벌 시장을 강화하고 '재키사이클의 세계화'라는 비전의 교두보를 마련하게 됐다.

▲ 재키사이클이 미국 IDEA 트레이닝 에이전시 인증을 획득 / (사진)=재키사이클 제공

한편, 재키는 1999년 대한민국에서 개발된 운동 프로그램으로써 이후 20년 간 4천명 이상의 전문 마스터을 양성했고, 한국에서만 16만명이 넘는 회원을 보유하고 있다. 

여기에, 한국 뿐만 아니라 중국, 유럽, 미국, 캐나다, 말레이시아, 대만, 몽골, 베트남, 일본, 태국 등 해외진출을 하고 글로벌 세미나를 개최하며 전세계에서 전문 마스터를 양성하고 있다.

'재키사이클(JACKIE CYCLE)'은 향후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No.1 인도어 사이클 체조'의 표준이 되고자, IDEA 인증을 시작으로 글로벌 시장 진출을 적극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대웅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

해당 언어로 번역 중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