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프리존=이대웅 기자] 2017 미스코리아 진(眞) 이자 국내 최초 댄싱 로맨스 M.net 의 <썸바디> 를 통해 대중의 뜨거운 사랑을 받아 존재감을 알린 서재원이 에스팀 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체결하며 새로운 출발을 알렸다.

서재원은 한국예술종합학교 무용원 실기과에 재학 중인 무용학도로 지난 2월 종영한 M.net <썸바디>를 통해 뛰어난 무용 실력뿐만 아니라 극중 파트너와의 환상적인 호흡으로 시청자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았다. 

무용을 비롯 서핑, 요가에도 능하여 ‘건강미인’, ‘팔방미인’으로 불리는 서재원은 그녀만의 독보적인 건강미와 매력을 개인 SNS 채널 및 유튜브를 통해 보여주며 지속적으로 대중과 소통해 왔다.

에스팀 엔터테인먼트 현수진 대표는 “가늠할 수 없는 매력과 재능을 겸비한 서재원과 전속계약을 체결해 기대가 크다”면서 “향후 서재원이 에스팀 엔터테인먼트와 함께 다양한 활동을 통해 자신만의 개성을 아낌없이 펼칠 수 있도록 전력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에스팀 엔터테인먼트는 배우 채정안, 류아벨을 비롯해 만능 엔터테이너인 장윤주, 한혜진, 이혜영, 이현이, 김진경 등이 소속되어 있는 매니지먼트 회사로 지속적인 성장과 함께 다양한 아티스트들과 전속 계약을 체결하며 힘찬 행보를 보여주고 있다.

(사진)=에스팀 엔터테인먼트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