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유카페 브랜드로 입지를 다지고 있는 카페희다가 MBC 월화드라마 ‘웰컴2라이프’를 음료협찬 한다고 밝혔다.

오는 8월 5일(월)  첫 방송된 새 월화드라마 ‘웰컴2라이프’ (연출 김근홍/극본 유희경/ 제작 김종학프로덕션) 는 자신의 이득만 쫓던 악질 변호사가 사고로 평행 세계에 빨려 들어가 강직한 검사로 개과천선해 펼치는 로맨틱 코미디 수사물이다. 회가 거듭될수록 변화, 발전하며 극중 펼쳐지는 스토리에 올 여름 색다른 재미와 감동, 웃음을 선사할 ‘웰컴2라이프’에 기대감이 증폭된다.

카페희다는 이번 제작지원을 통해 자사의 빈티지 우유병과 생과일우유 등을 극중 소품과 배우들이 시음하는 자연스러운 노출로 브랜드 호감을 한층 제고할 수 있을 것으로 보고 있다.

롯데백화점 및 신세계백화점 팝업스토어 운영을 시작으로 오는 8월 23일 직영으로 운영 될 2호점 오픈을 준비중이며 시즌별 과일을 사용하여 만들어낸 생과일우유는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또한, 카페희다는 뉴트로컨셉의 인테리어들과 정감가는 소품들로 SNS상에서도 널리 알려져있다.

카페희다 관계자는 “다양한 컨텐츠들을 통해 브랜드의 호감도를 높여 나갈것이며 탄탄하게 구축된 시스템으로 본격적인 사업 확장을 시작할 것” 이라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