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스컴퍼니(대표 오문수)의 홈퍼니싱 브랜드 예다움은 2019년 1월 에코 좌식의자를 출시하였으며 6개월간 약 1만개의 판매 실적을 올렸다고 밝혔다.

예다움에서 출시한 에코 좌식의자는 허리디스크로 고생하시는 5~60대 어머니들과 집중력과 바른 자세 유지에 도움이 필요한 미취학 아동부터 중학생까지 사용하는 인기 좌식의자의 "예다움 에코 좌식의자"의 좌방석 쿠션을 기존 3cm 에서 더욱 두꺼운 5cm로 업그레이드 하였다.

예다움 에코 좌식의자는 등받이가 듀얼로 제작되어 허리가 편하며 특히 허리디스크 수술후 자세교정에 도움이 필요한 환자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는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제작되었으며 접이식 제품으로 미사용시 보관등이 간편하고 공간활용력이 높은 제품이다.

이밖에도 ㈜제네스컴퍼니(대표 오문수)의 브랜드 예다움은 현 성장세에 만족하지않고 고객님들과 꾸준한 소통을 통하여 모든 상품을 고객님이 원하는 니즈에 100% 만족할 수 있도록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고객님들과 소통할것이라고한다.

또한 SNS(인스타등등)등을 통해 매주 2~3가지의 다양한 무료 이벤트를 통해 예다움에서 출시되는 다양한 상품들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부여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