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미디어, 붓의 가치 실현
상단여백
HOME 연예 연예일반
소녀주의보, 컴백 쇼케이스 파격변신 예고..."놀라지 마세요"
  • 이대웅 기자
  • 승인 2019.08.18 15:33
  • 수정 2019.08.18 15:38
  • 댓글 0

[뉴스프리존=이대웅 기자] 소녀주의보가 파격 변신으로 컴백 쇼케이스를 개최할 예정이다.

소속사 뿌리엔터테인먼트는 "오는 19일 소녀주의보의 3번째 싱글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한다"면서 "지금까지의 소녀주의보는 잠시 잊고 새로운 모습으로 찾아 뵙겠습니다"라고 전했다.

60kg(육십돌)로 이슈가 되어 복지돌, 뷰티돌, 연기돌 등 다양한 닉네임을 얻은 소녀주의보의 이번 쇼케이스는 타이틀곡 'we got the power(위 갓 더 파워)'로 기존 소녀의 모습은 버리고, 걸크러쉬한 모습으로 변신해 무대를 꾸민다.

이번 앨범 발매에 많은 팬들이 주목하고 있는 가운데, 멤버 구슬이 안무를 직접 창작해 보다 완벽한 칼군무 공연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구슬은 이미 많은 코레오 영상을 통해 안무 실력을 입증했다.

소녀주의보 구슬은 "오늘을 위해 2년 동안을 견뎌 온 만큼 진짜로 멋진 무대를 보여드리겠습니다. 너무 놀라지 마세요"라고 전했다.

이에 뿌리엔터테인먼트 김태현 대표는 "복지돌이라는 힘든 길을 걸으며, 2년 동안 견뎌준 멤버들에게 고맙고, 지난 시간들이 결코 헛되지 않았음을 배웠으면 좋겠다"면서 "앞으로 더욱 성장하는 아이돌이 되길 바라며,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고 밝혔다.

한편, 걸그룹 소녀주의보는 복지돌 다운 컴백을 선택해 청소년들과 소통하는 폭력 예방 희망콘서트인 '아자! Cheer up'에서 그 첫 무대를 올릴 예정이다.

(사진)=뿌리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대웅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

해당 언어로 번역 중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