격적인 여름을 맞이해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는 바닷가나 워터파크 등과 접촉해 위생적이지 못한 수질 상태에 노출되는 것은 여성들에게 질염의 원인이 될 수 있다. 특히 요즘같이 덥고 습한 날씨에는 곰팡이 균의 증식과 무더위로 인해 면역력이 약화되고 와이존의 건강한 pH 균형이 깨지면서 가려움, 트러블, 질염 등의 증상이 나타나기 때문에 각별한 주의가 요구된다.

이에 따라 최근 여성 청결제를 찾고 있는 여성들이 늘어나고 있다. 
여성청결제는 여성의 외음부에 직접적으로 사용하는 제품인 만큼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한데, ‘㈜알앤지글로벌’이 출시한 ‘청기명기’가 무더운 여름철 여성들의 Y존 관리를 위한 추천 제품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요즘같이 샤워가 잦아지는 여름철에는 외음부 pH에 적합한 전용 청결제를 사용하고 합성 원료가 들어간 제품은 피하는 것이 좋다.
 
‘청기명기’는 기존 제품과 달리 정제수를 사용하지 않고 특허 원료인 폴리감마글루 탐산(γ-PGA)를 함유하여 언제 어디서나 여성의 연약하고 민감한 와이존을 케어 해주는 360도 다각도 분사형 미스트 여성청결제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여성들의 민감한 Y존의 염증과 냄새 제거에 유용한 식물로 알려진 아시아홀리오크충영추출물, 다마스크장미꽃수, 포트마리골드꽃수, 라벤더꽃수 등 천연 추출물을 사용해 항균 및 항바이러스 효과가 뛰어나며 여성들의 고민인 분비물과 염증을 줄여주는데 탁월하다.

‘청기명기’는 올해 국가공인 시험·검사기관 OATC의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안전성을 입증했으며, ISO9001 인증 완료와 함께 FDA 및 CFDA 등록까지 진행하고 있어 안전성과 함께 신뢰성까지 검증 받은 제품으로, 최근 베트남 사업 허가를 통해 국내는 물론 중국과 미국, 태국, 베트남 등 본격적인 해외 시장 진출을 진행하고 있다.

‘청기명기’ 관계자는 “청기명기의 슬로건 ‘lastmakeup’처럼 외출 시 화장의 마지막 단계처럼 모든 여성들이 좋으니까 매일 찾게 되는 안전한 여성 청결제 제품으로 자리 잡겠다”고 말했다.

여성청결제 ‘청기명기’ 관련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이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