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베스트샵 효문점 울산웨딩박람회에서는 웨딩플래너를 통한 울산웨딩홀 (더엠컨벤션, 울산JW컨벤션 등)과 경주웨딩홀 (힐튼호텔웨딩홀, 더케이웨딩홀 등)의 비교분석및 웨딩홀별 식대할인및 대관료할인등의 정보를 공개한다 밝혔다.

울산스드메 정보 또한 예비부부들의 예산에 맞춰 무료로 상담 진행이 되며 ㈜웨딩갤러리는 박람회를 통해 각 업체와 계약한 예비부부를 대상으로 할인혜택 및 에스메랄다 30만원상당 14k 팔찌, 루이테일러 80만원상당 맞춤정장을 계약사은품으로 지원한다고 한다. 
    
박람회 행사 기간중에는 웨딩플래너를 통한 스드메, 결혼식장 정보 및 비교견적을 받을 수 있으며, 사전참가 신청 후 방문한 선착순 50쌍에게는 웨딩 헤어와 메이크업 시연, 수입명품드레스 피팅 기회를 제공한다고 한다.

울산웨딩드레스 웨딩샵 로브블랑쉬, Ray&Co, 윤정인웨딩 등이 참여하여, 2019 F/W 신상 웨딩드레스를 선보인다고 한다.

웨딩촬영 스튜디오에는 에일린스튜디오, 원규 스튜디오 등이 참여하고 울산본식스냅 업체로는 유앤스냅 ,더빈픽쳐스 등 최고의 인지도를 자랑하고 있는 웨딩스튜디오,웨딩스냅 업체들로만 구성하여 선보인다고 한다.
    
그 외에 울산예물 커플링전문점 '에스메랄다', ‘레스티아’ 등 다양한 분야의 업체가 참여하여, 예비부부의 선택의 폭을 넓힐 예정이다.

LG베스트샵 효문점은 특별 기획 가전제품까지 선보인다고 하니 울산에서 결혼준비 중인 예비신랑 신부에게 실속있는 웨딩혼수박람회가 될 예정이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