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출처=인스타일

[뉴스프리존=온라인 뉴스팀]배우 한채아가 시크한 매력이 돋보이는 화보를 공개했다.

최근 예능을 통해 털털하고 솔직한 모습으로 대중들의 큰 사랑을 받으면서 각종 화보와 광고를 섭렵하고 있는 배우 한채아가 스타&패션매거진 ‘인스타일’ 8월호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한채아는 슬립 드레스에 오버사이즈 재킷을 매치해 시크하면서도 고혹적인 매력을 발산했다. 또한 프로페셔널하게 포즈를 취하며 화보의 분위기를 200% 이끌어냈다.

이어 볼드한 이어링과 내추럴한 헤어스타일로 화려한 이목구비가 돋보이는 클로즈업 사진이 공개 돼 독보적 미모를 자랑하며 다시 한번 ‘절세미녀’의 수식어를 입증시켰다.

이날 한채아는 화보 촬영 현장에서 다양한 의상들을 완벽하게 소화해내면서 감탄을 자아낸 것은 물론 시시각각 변하는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다채로운 분위기를 표현해 스텝들의 찬사가 이어졌다는 후문이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역시 배우답다 눈빛 장난 아니네', '한채아 미모는 끝을 모르네’, '채아언니 완전 내 롤모델임', '한채아 이번 화보 끝장판인 듯', ‘진짜 여신포스 세상에서 제일 예쁜 듯’, ‘한채아 분위기 여신이다’ 등 다양한 반응을 나타냈다.

온라인 뉴스팀, newsfreezone@daum.net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