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태규 후보 새 조합장으로 선출

[뉴스프리존,용인=이성관 기자] 용인상공회의소 지하 1층 세미나실에서는 20일 오후 2시부터 용인역삼구역 도시개발사업 조합원임시총회가 진행됐고, 임시총회에서는 조합장 선거가 진행됐다.

20일 오후 2시부터 용인상공회의소 지하 1층 세미나실에서 진행된 용인역삼구역 도시개발사업 조합원임시총회에 참석한 조합원들/ⓒ이성관 기자

이번 조합장 선거는 15년간 사업이 지지부진한 상태로 머물러 있는 점, 전 조합장 정동춘 씨에 대한 비리의혹, 다수 조합원들의 탄핵의지가 합쳐져 열리게 됐다.

이날 선거에서 조합장이 되기 위해 나선 4명의 후보들은 연설을 통해 각자 공약을 발표하고, 현재의 문제를 개선할 방법을 이야기했다. 각 후보들의 공약은 조금씩 달랐지만 대부분 책임자 처벌과 투명한 운영, 빠른 사업진행을 내세웠다.

투표 중인 조합원들/ⓒ이성관 기자

이 중 4번 임태규 후보는 강력한 어조로 전 조합장과 운영진에 대해 성토했고, 조합원들에게 환호를 받았다.

투표를 앞두고 질의응답시간에는 조합원들의 관심이 큰 만큼 다양한 의견을 가진 조합원들이 목소리를 높여 고성이 오가기도 했다. 또한 각 후보를 지지하는 조합원들의 응원소리와 박수소리 등으로 소란스러운 시간도 있었다.

 

조합원 앞에서 개표 중인 선거관리위원들/ⓒ이성관 기자

 그러나 선거관리위원회에서 투입된 진행요원과 진행자의 제지로 빠르게 진정됐고, 총회 전반적으로 순조롭게 진행됐다. 공개적인 방식으로 선거관리위원회 위원들의 입회하에 진행된 투표가 끝나고, 공개적으로 개표가 진행됐으며, 5시 반 경 선거결과가 발표됐다. 당선자는 강력한 어조로 조합원들에게 강한 인상을 준 임태규 후보였다.

임태규 당선자가 지지연설을 하고 있다./ⓒ이성관 기자

임태규 당선자는 강력한 책임자 처벌과 빠르고 투명한 사업시행 등 공약준수 약속과 조합원들의 성원에 감사한다는 소감을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