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출처=엠주

[뉴스프리존=온라인뉴스팀]배우 박시연이 2년여 만에 JTBC 새 금토 드라마 ‘판타스틱’(극본 이성은/연출 조남국/제작 에이스토리)으로 반가운 컴백 소식을 알렸다.

29일 소속사 가족액터스 측은 “배우 박시연이 JTBC 새 금토 드라마<판타스틱>에 캐스팅 됐다”고 밝혔다.

‘청춘시대’ 후속으로 오는 9월 첫 방송되는 JTBC 새 금토 드라마 ‘판타스틱’(연출 조남국, 극본 이성은, 제작 에이스토리)은 이판사판 ‘오늘만 사는’ 멘탈甲 드라마 작가 이소혜와 ‘똘끼충만’ 발연기 장인 톱스타 류해성의 짜릿한 ‘기한 한정 연애담’을 그린 예측불가 로맨틱 코미디다.

극중 박시연은 본래 성격을 감추고 ‘현모양처 코스프레’로 살아가는 정치 명문가 며느리이자 로펌 대표의 사모님 백설 역을 맡았다. 화려한 타이틀에 남부러울 것 없는 삶을 살지만 실상은 노예와 다름없는 ‘구박의 아이콘’이다.

화끈한 성격의 백설은 예쁘장한 외모와는 달리 학창시절에 오토바이 좀 탔던 ‘센 언니’지만, 성질 다 죽이고 세상 어디에도 없는 조신한 여자로 정체를 숨기고 살아가는 인물이다. 남편과 시어머니의 온갖 구박을 감내하면서 살다 학장시절 절친 이소혜(김현주 분)와 재회하면서 ‘현모양처 코스프레’를 집어 던지고 핵사이다 장착 리얼 쎈 언니로 귀환하는 인물이다.

그간 TV조선 ‘최고의 결혼’, KBS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착한남자’, SBS ‘커피하우스’, MBC ‘달콤한 인생’, KBS ‘남자이야기’ ‘꽃피는 봄이 오면’, SBS ‘연개소문’ ‘마이걸’ 등을 통해 브라운관을 압도하는 극강 미모는 물론 탄탄한 연기력까지 입증 받아온 박시연이 오랜만에 컴백 소식을 알리자 네티즌들의 뜨거운 환호가 이어지고 있다.

또한 최근 MBC every1 ‘로맨스의 일주일3: 여배우들’에서 도도한 외모와는 달리 세심하고 자상한 모습으로 따뜻한 인간미를 발산하면서 ‘반전 매력’을 뽐낸 가운데 드라마를 통해 어떤 반전 매력을 다시금 선보일지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한편 박시연이 이미지 변신 예고한 JTBC 새 금토 드라마 ‘판타스틱’은 9월 첫 방송될 예정이다.

온라인 뉴스팀, newsfreezone@daum.net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