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슈가링·왁싱 전문 브랜드 아나덴(ANADEN)이 ‘2019 제 4회 아나덴 본사 정기 스킬업 세미나’를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전했다.

금일 아나덴 가맹본부는 전국 아나덴 가맹점 원장들을 위한, 왁싱 스킬 전수 교육과 우수 가맹점 시상식, 아나덴의 기업 방향성에 대한 설명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된 본사 정기 스킬업 세미나를 통해 본사와 점주 모두가 유익하고 알찬 시간을 보냈다고 밝혔다.

4번째 시즌을 맞는 이번 ‘아나덴 본사 정기 스킬업 세미나’는 아나덴 가맹본부 김규랑 이사의 인사말로 그 시작을 알렸다. 김 이사는 국내를 대표하는 왁싱 전문가로써의 역할을 하고 있는 원장님들임에도 불구하고, 매번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아나덴의 왁싱 스킬을 익히기 위해 자리한 전국 아나덴 가맹점주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했다. 

본격적으로 이어진 실전 스킬업 교육은 ‘시술부위 및 고객이 원하는 저통증 슈가링’을 주제로 진행됐다. 

아나덴의 김봉우 대표와 김규랑 이사를 비롯한 김은혜, 이은정 에듀케이터는 세미나를 찾은 가맹점주들에게 아나덴의 슈가링 왁싱 스킬과 고객이 진정으로 원하는 저통증의 슈가링이라는 등의 교육을 통해 왁싱 부위별 시술방법 및 통증 감소 기술, 시술 후 아나덴의 케어 제품라인을 통한 후처리 방법 등에 대한 내용을 전달했다.

특히 스킬업 교육 프로그램은 체계적인 시스템 아래 국내를 대표하는 왁싱 전문가를 양성하겠다는 아나덴의 기업 사명이 돋보였다. 세미나를 찾은 점주들에게 보다 전문적인 왁싱 스킬을 교육하겠다는 아나덴 임·직원의 의지와 고객들에게 보다 나은 시술법과 케어 시스템을 제공하고자 하는 마음으로 집중력 있게 참여한 점주들의 열정이 빛나는 시간이었다.

한편, 이번 정기 스킬업 세미나는 시상식을 통해 우수 가맹점을 격려 하는 자리도 마련돼 눈길을 끌었다. 전국의 아나덴 가맹점주들은 선정된 우수 가맹점을 보며, 새로운 동기부여와 자신감도 얻는 시간을 가졌다. 

1인 창업의 장점을 보이는 가맹점 특성상, 매장을 운영하면서 생기는 궁금점이나, 현재 왁싱 시술 수준 정도의 확인, 애로사항 등에 대한 해결이 미미할 수 있으나, 아나덴 점주들은 이번 정기 스킬업 세미나를 통해 본사와의 소통, 타 가맹점주들과의 교류의 시간을 가지며 보다 나은 매장 운영을 하는데 큰 도움을 얻을 수 있는 시간을 보냈다.

세미나의 마무리는 아나덴 김봉우 대표의 프리미엄 슈가링·왁싱 전문브랜드로의 아나덴의 방향성을 설명하는 시간으로 진행됐다. 

김 대표는 슈가링 왁싱에 전문화된 교육과 체계적인 시스템을 통해 진정한 왁싱전문가를 양성하고, 고객에게 최고의 만족도를 제공함으로써 올바른 왁싱문화를 선도하는 세계적 기업이 되고자 하는 아나덴의 사명처럼 아나덴의 정기 스킬업 세미나 역시, 아나덴의 목표를 향해가는데 큰 역할을 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왁싱에 대한 인식의 변화와 관심이 늘어나는 만큼 고객들의 니즈를 정확히 파악하고 그에 맞는 체계적인 시스템을 준비하고자 하는 아나덴의 사명을 지키기 위해 모든 임·직원이 하나된 마음으로 노력하고 있다고 전하며, 전국의 아나덴 점주들도 아나덴이 가진 비젼과 목표를 믿고 함께 상생할 수 있도록 본사는 끊임없는 노력을 할 것이라는 뜻을 밝혔다.

한편, 프리미엄 슈가링·왁싱 전문브랜드 아나덴은 오는 8월 23일(금)부터 25일(일)까지 광주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열리는 제일창업박람회의 참여 소식을 전했다. 아나덴 가맹본부는 박람회를 통해 미래의 왁싱 전문가를 꿈꾸는 예비 창업자들부터, 1인창업, 부부창업 등 소규모·소자본 창업을 계획하는 예비창업자까지, 다양한 만남을 통해 아나덴의 전문적인 왁싱 비젼과 창업 및 운영프로그램에 대해 소개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