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경기도종합체육대회 성공적 개최 위한 동 체육회장 협조 당부

고양시 체육발전을 위한 동(洞) 체육회장 간담회 <사진=고양시청>

[뉴스프리존,고양=임새벽 기자] 고양시는 지난 20일 지역의 한 음식점에서 '고양시 체육발전을 위한 동(洞) 체육회장 간담회'를 개최했다.

40여 명의 동 체육회장과 고양시체육회 및 고양시장애인체육회 사무국장 등 체육관계자들이 참여한 이번 간담회는, 고양시 주요 체육사업 안내, 체육 활성화를 위한 소통의 시간 등으로 진행됐다.

주요 내용은, 경기도체전과 관내 생활체육 프로그램, 공공체육시설 이용방법 안내 등이며, 특히, 고양시에서 준비하는 2020년 경기도종합체육대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한 타시군 자매 결연과 경기응원, 시민 자원봉사 등에 대한 동 체육회장들의 아낌없는 성원과 협조를 당부했다.

민선7기 출범 이후, 동 체육회장들과 첫 만남의 자리를 가진 이재준 시장은 "이번 소통의 시간을 통해, 지역 체육의 리더인 동 체육회장의 활동적인 역할을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여러 체육관계자들과의 폭넓은 소통을 통해 발전해 나가는 고양시 체육정책을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고양시는 지난 4월부터 도체전 TF팀을 운영하는 등 2020년 경기도종합체육대회의 성공적 개최를 위해 만전의 준비를 다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